연예소식2017. 11. 7. 17:29
반응형

오늘 미국의 트럼프 대통령이 방한을 하였죠~ 이를 축하하기 위해 청와대 영빈관에서 국빈만찬에 배우 전도연과 이창동 감독 그리고 한혜진이 참석한다고 하네요 근데 의외에 조합이라 좀 놀랍네요 김연아 처럼 한국을 빛낸 유명인이 참석할줄 알았는데 ㅎㅎ 어쨋든 관계자의 말로는 전도연과 이창동은 우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와 영화감독이라 자리에 참석을 한다고 하네요

전도연은 2007년 우리나라 최초로 칸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었죠 ^^ 이창동 감독은 영화 초록물고기 박하사탕 오아시스 밀양 등등 대표적인 영화 작품을 제작하였습니다 한혜진 같은 경우는 트럼프의 아내 영부인

 

멜라니아가 모델 출신이라 한혜진을 부른거 같은데요 우리나라 대표 모델로 참석을 한다고 하네요 2008년 구찌 전속모델로 활동도 했었고 미국 무대에서도 활약했었죠 그러고 보니 다들 대단한 분들 이시긴 합니다

 

 

그리고 이 분들 말고도 요즘 최고의 히트작으로 떠오르는 아이 캔 스피크 영화의 실제 주인공 이용수 할머니도 참석한다고 하네요 ^^ 국빈만찬에는 모두 한미 양국 122명의 주요 인사들이 참석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