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7. 11. 9. 14:01
반응형

처음에 걸그룹 나올때 소녀시대를 가장 좋아했었는데 어느 덧 소녀시대도 데뷔를 한지 10년이 되었네요~ 멤버중 써니가 10년만에 싱글하우스를 갖게 되었고 너에게 나를 보낸다 방송을 통해서 공개를 한다고 합니다 살짝 보니까 집이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10년동안 돈 엄청나게 벌었겠죠~ 해외에서도 활동하고 그랬는데..ㅎㅎ 소녀시대 써니가 사는집은 성동구에 위치한거 같더군요

너에게 나를 보낸다 방송은 써니와 배우 하재숙의 일상이 바뀌어서 생활하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써니는 자신의 독립된 싱글하우스에서 반려묘 소금이와 함께 살고 있고 멤버들과 함께 살았던 집에서 현재 나온

상태라고 해요 멤버들에게 피해를 주고 싶지 않아서 내린 결정이라고 합니다 자취를 한지 2개월되었고 신동엽은 혼자 사는 기분이 어떠냐고 묻자 반려묘 소금이는 행복해하는데 써니는 좀 외롭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밤에는 더 외로워지기 마련인데 그럴때는 혼술을 즐겨하기도 하고 윤아와 영상통화를 할 정도로 우정이 깊다고 하네요 써니보다 윤아가 동생인가 봅니다 ㅎㅎ 동갑인줄 알았는데 너나보에서는 소녀시대 써니 신화 앤디 배우 하재숙 정은표 이종격투기 김동현 디자이너 황재근이 출연한다고 하네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