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7. 11. 7. 14:03
반응형

윤식당에 이어 이제는 강식당이다! 윤식당 처음 한다고 할때 설마 잘될까 싶었는데.. 군침을 자극하고 소소한 메뉴이지만 너무 먹어보고 싶었던 정다운 식당.. 끝날때 아쉬웠는데 강식당이 오픈한다고 하니 관심이 가네요 tvn에서 강식당이 제작하게 된 이유는 너무나도 간단합니다 신서유기 출연진이 시청자들과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인데 위너의 송민호가 꽃보다 청춘 강호동의 강식당을 공약했기 때문!

강식당은 윤식당의 운영방식을 그대로 가져와 사람만 바뀌었을뿐 비슷한 형태로 진행됩니다 강호동과 이수근 은지원 안채현 송민호가 출연을 하고 강식당 위치는 제주도 한림읍 월령리에 위치해 있다고 합니다 많이들 알고 있는

 

협재쪽은 상호만 같은 다른 식당이라고 하네요 자세한 촬영지 장소는 방송때문에 공개하기가 힘든거 같습니다 ㅎㅎ 강식당의 부제는 사장이 더 많이 먹는 식당이라는 컨셉인데 강호동의 캐릭터를 많이 반영을 했다는군요

 

 

개업이후 제주도민과 관광객이 많이 찾았다고 하는데 추첨을 통해서 입장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하긴 사람이 많이 몰리니 전부 수용하기 힘들겠죠.. 더군다니 해외가 아닌 국내 제주도라서.. 사람이 너무 많이 몰리기도 하고 윤식당의 조용하고 정감있는 분위기는 못느껴서 아쉽다는 평도 나오곤 합니다~ 그래도 뭐 각자 컨셉이 있기 마련이니까 일단 방송 뚜껑을 열어봐야 알지 않을까요 강식당은 연말에 방송이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