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7. 11. 5. 16:16
반응형

도둑놈 도둑님 드라마 정말 잼나게 봤는데.. 오늘 마지막회라고 해서 너무 아쉬워요 어제 결방으로 오늘 일요일헤 49회 50회 두방송 연속으로 해주죠 그래서 평소보다 좀 일찍 방송된다고 해요 8시 45분에 방송된다고 하니 잊지마시고 챙겨보시길 바랍니다 도둑님 도둑놈 후속으로 드라마 돈꽃이 방송된다고 하네요 다음주 부다 시작하는데 배우 장혁과 이미숙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장혁과 이미숙은 정말 오랜만에 안방극장에서 보는거 같애요~ 둘다 카리스마 대표주자 아닐까요? 특히 배우 이미숙씨는 눈빛이 강렬해서 쳐다보고 있으면 괜시리 쫄거 같은..ㅋㅋ 돈꽃 드라마 줄거리는 돈을 지배하면서 살고

있다고 착각하지만 실상은 그렇지 않은 이들의 이야기를 드라마로 그린 작품이고 장혁과 이미숙은 돈의 욕망을 쫒는 강필주와 정말란 역할을 맡았다고 합니다

 

 

장혁은 고아원 출신이지만 재벌가 권력을 움켜쥐는 주인공이고 이미숙은 청아그룹 총수 이순재 맏며느리로 나오는데 욕망을 위해 장혁을 이용하는 캐릭터라고 하네요 그 외에 주변인물로는 한소희 선우재덕 박세영 등등 출연한다고 합니다 현재 24부작이라고 하는데 정확한건 드라마가 시작한 후 알 수 있을듯 하네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