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7. 11. 5. 16:03
반응형

새로운 예능 전체관람가에서는 B급정서에 요즘 속히 말하는 병맛 코드를 내세우는 이원석 감독의 노래방 뮤지컬 영화가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원석 감독은 영화 클레멘타인과 영웅 셀러멘더의 비밀을 엄청 재미있게 봐서 팬이라고 할정도로 이야기 하는데요 중년배우 이동준과 김보성을 필두로 함께 영화를 만들어보는게 소원이었는데 이제서야 이뤄볼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고 하네요

배우 이동준은 1958년생으로 나이가 지긋하시지만 아직까지 건장하시고 젊은 시절엔 태권도 선수로 활약했을 정도로 열정적이신 분인데요 이동준이 영화에 캐스팅 되고 망하는거 아니냐며 걱정스러워 했다는데요 ㅎㅎ 영화 라라랜드를 잇는 노래방 뮤지컬 영화 랄라랜드! 이동준은 애초에 액션영화인줄 알고 출연하기로 했는데 뮤지컬

영화라 당황스러워 했다는 후문이 그럼에도 이동준과 김보성은 영화촬영시 누구보다 열심히 임했고 랩과 춤 연습을 틈틈이 했다고 합니다 이동준은 중년 카리스마를 살려 힙합스타일을 잘 소화했고 김보성은 중년 아재들을 대변하는 랩 가사를 직접 써서 실력을 뽐냈다고 하네요

 

 

어떤 영화인지 언능 보고 싶네요~ 감동도 있고 개그코드도 숨어 있을거 같은 작품인거 같은데~ 완성된 영화를 본 MC들중 문소리는 눈물을 참지 못하며 힐링이 되었다고 박수를 쏟아냈다고 하네요~ 밤10시 30분 전체관람가 꼭 본방사수 해야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