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7. 11. 6. 18:43
반응형

비혼이 행복한 소녀라는 줄임말인 비행소녀 예능 프로그램에 새 멤버로 이태임이 합류하게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이로써 멤버들은 조미령 최여진 아유미 이채영 그리고 이태임인데요 은근히 많네요~ 어쨋든 그녀들이 즐기는 비혼 라이프는 어떤 모습일지 매주 지켜보는것도 쏠쏠한데요 이태임은 향후 5년간은 비혼으로 살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마흔전까지는 즐기고 싶다고 하는데요

 

이어 마흔전에는 아이를 갖고 싶어 좋은 사람을 만났으면 좋겠다 라고 말했지만 5년간은 열심히 일만 집중하고 싶다고 밝혔네요 이태임은 데뷔후 리얼리티 예능 출연에 긴장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집 내부를 공개해야하는

부담감도 있었고 특별한 일상이 없어서 무엇을 보여줘야하나 고민도 했었다고 하네요.. 이태임은 예전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중 예원과 욕설 사건이 일어났었는데 그때 배우생활을 그만둬야 되겠다는 생각까지 했었다네요

 

 

사건은 날씨가 추운 날에 바닷물에 들어가는 촬영신이 있었는데 바닷물에서 나온 후 예원이 말을 걸면서 사건이 시작되었죠 예원이 반말을 해서 싸움이 번졌는데 두사람이 말싸움을 하는 영상이 누리꾼들 사이에 퍼져서 알게된 사건이죠 영상속 이태임이 예원에서 욕을 시원하게 뱉었고 이 영상만 본 네티즌들은 이태임만 욕하기 시작 근데 그 뒤에 영상이 더 있었는데 알고보니까 예원도 욕하고 그랬는데 이태임만 욕먹는 상황에 예원은 피해자인척 하면서 거짓말을 한 사실이 밝혀지고 반대로 이태임 말고 예원이 더 나쁘다며 욕 바가지로 먹었던 사건입니다 지금은 좋게 화해를 했다고 하고 잘 풀었다고 하네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