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7. 10. 13. 13:54
반응형

저번주에는 추석때문에 한주 쉬었던 그것이 알고싶다.. 드디어 이번주에 방송이 되는데요 1096회 그것이 알고싶다 에서는 주지스님을 둘러싼 이중생활에 대해서 파헤친다고 하네요 보통 종교에서 일어나는 사회적 문제는 기독교 목사가 제일 많았는데 이번엔 스님을 둘러싼 괴문서에 대한 실체와 의혹을 다룰 예정이라고 합니다 과연 어떤 문제들로 인해 괴문서 소문이 도는것인지 궁금해지는데요

괴문서의 실체 과연 무엇일까요?? 그 지역 사찰들을 발칵 뒤집어 놓은 이 괴문서는 25세 여성이 경상북도 칠곡군에 위치한 큰 사찰 주지스님에게 성폭행을 당했고 그로인해 원치않는 임신까지 하여 출산했다는 내용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문서에는 조계종 제9교구 본사인 동화사의 S사찰에 있는 주지승인 H스님으로 조계종에선 판사의 역할까지 맡고 있는 중요한 인물이라고 해서 더욱 놀라움을 사고 있는데 과연 이 문서의 내용이 진실인지 궁금하네요 사찰에 괴문서를 발송한 사람은 다름아닌 이 사건의 피해자 진경숙씨 입니다

 

 

그 일로 인해 인생이 송두리째 바뀌었고 성폭행 당한 이후의 삶은 처참했다고 말하는데요 그날 이후에도 성폭행은 계속 되었다고 합니다 그 외에 다른 일도 많이 관여되어 있는 사건인듯 한데요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노력하지만 스님과 관련되어 있는 인물들은 다들 입을 다물고 고위인사까지 연관되어 있는 의혹에 맞닥드리게 되는데 과연 괴소문에 대한 실체는 진실인지 거짓인지 그것이 알고 싶다를 통해서 밝혀낼 수 있었음 좋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