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7. 10. 16. 08:00
반응형

솔직히 오래전엔 무한도전에서는 유재석이 센터이기도 하고.. 기부도 많이 하고 행실도 바르니까 좋았는데 계속 지켜보니 개인적으로는 무도에서 정준하가 제일 좋아요.. 그리고 가끔 안쓰럽다 왜냐면.. 묵묵히 자기할일 열심히 하고 있는데도 아무 이유없이 계속 욕먹고 있으니까.. 물론 사람이 살다가 실수 할수 있는데 오래전 정준하는 술집사건 혹은 포주나 사건으로 구설수에 오른적이 있습니다 서울 강남에서 주점을 운영했던 정준하는 어느 네티즌의 자작극으로 큰 곤욕을 샀던 사건이죠..

 

일반 술집? 이었던걸로 아는데 여성접대부를 고용하고 있다는 그런 거짓 내용이었는데 나중엔 다 밝혀져서 그 네티즌은 정준하에게 용서를 빌었죠.. 근데 일부 악플러들은 이 사건을 사골처럼 우리고 우려서 마치 진짜처럼 악플달고..

 

그러는듯 하네요 정말 마음고생이 심했을 정준하 그 외에 다른 사건도 있지만 대부분 정준하가 좋게 좋게 넘어갔었는데 이제는 더이상 참을 수 없는 한계점에 도달았는지 고소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악플이 계속 달리자 정준하는 기대해 라며 맞대응을 했는데요

 

 

악플러들은 이번기회에 한번 크게 당해봤으면 좋겠습니다 정준하는 그동안 선행도 많이하고 기부도 많이 했어요 정말.. 이건 찾아보면 누구나 알 수 있는 좋은일인데 왜 자꾸 정준하 욕하고 악플달고 그러는지 전 이해가 안갑니다.. 연예인도 못할짓이네요 현재 무한도전 게시판에까지 하차요구 하라며 난리인데 진짜 한사람 인생 망하게 하려고 아주 별짓 다하네요 쮸쮸나닷컴까지 만들어서 어쩌겠다는건지.. 지금 이 사이트는 서비스 기간이 만료 됐다고 하네요 정준하를 싫어하는 악플러들도 있지만 뒤에서 묵묵히 응원하는 팬도 있으니 기운 내시길... 꼭 고소하세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