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7. 10. 11. 18:46
반응형

첨에 한끼줍쇼 라는 프로그램을 보면서 이 프로그램 나중엔 크게 인기 끌겠다 싶었거든요 왜냐면 이경규랑 강호동 둘이 콤비로 나오는게 잘 맞기도 했고 어찌보면 좀 부담스러운 컨셉일 수 있지만.. 특이하고 재미있었으니까요~ 첨엔 이경규랑 강호동만 둘이서 규동형제라고 같이 한집에 들어가더니 이젠 게스트를 불러서 나누어 집에 들어가는데 프로가 인기가 많아지니 유명 연예인들도 나오고 그러더군요~

 

이번 11일날에 방송되는 한끼줍쇼에 합류할 밥동무는 누구일지 궁금했는데 어머어머낫! 가수 이승철과 존박이 나온다고 합니다 찾아갈 동네는 과천시 별양동에서 한끼를 할 가정집을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에요~

그나저나 존박 너무 오랜만이에요 여전히 냉면은 좋아라 하는지..ㅎㅎ 이승철과 존박은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에서 인연이 닿았는데 이승철은 워낙 독설 심사평을 하기로 유명하잖아요 존박도 예외는 아니었는데 그런 심사평을 들으면 솔직히 기분은 좋지 않다고 솔직한 심정을 털어놓기도 했답니다 나같아도 좀 기분은 나쁠듯...ㅎㅎㅎ

 

 

그래도 그러한 과정이 있었기에 좀더 성장하지 않았을까 싶네요~ 또한 한끼줍쇼에서는 강호동과 머리크기 대결도 이루어져서 한바탕 웃음이 그려졌다고 합니다 존박이 은근 머리크기가 크다고.... 그래도 괜찮아요 노래잘하고 잘생겼으니 ㅋㅋㅋ 과연 이승철과 존박 어느 쪽이 먼저 집으로 들어가 따뜻한 밥한끼를 할지 궁금해지네요~ 그리고 존박 새로운 노래도 듣고 싶어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