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7. 10. 11. 19:36
반응형

세상이 참 무섭네요 역시 사람은 겉모습만 보고는 알 수 없는듯 합니다.. 겪어봐야 아는거지.. 어금니아빠 라고 불리우는 이영학씨는 희귀 난치병을 앓고 있죠.. 자신만이 이 병을 앓고 있는게 아니라 딸까지 그 병이 유전이 되어 힘들고 고통스러운 삶이지만 꿋꿋하게 살아가고 있고 이러한 자신의 딸을 도와달라며 모금활동도 하고 TV출연도 해서 많은 후원금과 도움을 받게되죠.. 여기서 끝이 아니라 비록 희귀병에 걸렸지만 열심히 사는 긍정적인 모습에 어금니아빠의 행복이라는 책도 출간하기도 했습니다 어금니아빠 뜻은 희귀병 때문에 어금니가 하나밖에 남지 않아서 그리 불리운다고 하는군요

 

 

그가 결혼을 하게 된건 18살에 부인을 임신 시켜서 결혼을 하게 되었고 딸을 낳았던것인데요 그렇게 많은 도움을 받고 지원을 받은 돈이 꽤 많았던걸로 아는데.. 그 돈으로 그는 외제차를 사는가 하면 신형 스마트폰을 수시로 바꾸며 호화스러운 생활을 즐겼습니다 자신의 sns에 자동차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는군요 또 얼마전 그의 아내가

자살을 한 사건이 있는데 자살한 아내가 시어머니와 사실혼 관계에 있는 시아버지에게 8년간 성폭행을 당했었다고 남편에게 털어두었고 시아버지를 성폭행혐의로 고소하지만 남편은 고소하려면 증거가 있어야 하니 다시 성관계를 해서 증거를 만들라는 터무니없는 말을 하기도 했다네요

 

 

또 그의 아내 몸에는 전신문신이 그려져 있는데 어금니아빠 몸에도 문신이 있는걸 보면 강제로 했을 가능성이 농후합니다 여기서 끝이 아닌 자신의 아내에게 성매매까지 강요하고 동영상까지 보관하고 있다고 하는데 이쯤되면 싸이코패스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자신의 딸 친구를 살해한 이유는 아직까지 밝혀지진 않았지만 9월 30일 수면제가 섞인 드링크를 먹인 후 자신의 딸이 외출했을때 넥타이 같은 끈으로 질식사 시켜 살해한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피해자 몸에선 정액이 발견되지 않아 성범죄로 살해를 한건 아닐까 의심이 되지만 경찰측은 이씨가 성기능장애가 있을 수 있다며 말을 아끼기도 했습니다 (성관계를 할 수 없는..) 그럼.. 아내는 어케 임신을 시킨건지.. 궁금하네요...

 

 

이런 와중에 이영학은 퇴폐업소인 마사지샵까지 운영했다는 정황이 드러났는데요 그야말로 겉다르고 속다른 악마같은 인간 이었네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