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7. 10. 11. 17:41
반응형

캔이라는 듀엣으로 그룹 활동을 한 멤버 배기성이 오는 11월 19일에 드디어 웨딩마치를 올린다고 하네요~ 그러고 보면 다들 결혼 안할거처럼 버티더니.. 결국은 가긴 가는 사람들이 많네요 날씨도 이제 추워지는데 올겨울부터는 신부랑 알콩달콩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어서 부러운걸요~ 캔 에서 배기성이 젤 좋았었는데.. 노래도 잘하고 개그감도 충만하고요~

 

배기성은 11월 19일 63빌딩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63빌딩이라니ㅎㅎ 결혼소식이 알려지게 된것은 지인들에게 결혼날짜와 장소를 알리게 되면서 소식을 접하게 되었다고 해요 그리고 이미 8월달 불후의 명곡

녹화에서도 11월에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며 밝히기도 했습니다 근데 왜 저는 금시초문이죠..?ㅎㅎ 관심이 없었나봅니다 ㅠㅠ 배기성의 여자친구 곧 아내가 될 예비신부님은 12세 연하의 직장인 이라고 합니다 같은 직업을 가진 분이 아닌 평범한 일반인 인가보네요~ 배기성 나이는 1972년생으로 45세 입니다

 

 

짝이 있다면 언능언능 가셔야지요~ㅎㅎ현명하고 정신적으로 리더가 될만한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밝힌적 있는 배기성은 지금의 예비신부가 딱 맞다고 이상형이라고 합니다~ 이 친구와 결혼하게 되면 정신적으로 삶이 윤택해질거 같아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도 있다는군요~ 행복하게 잘 사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