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7. 9. 29. 11:43
반응형

저는 최다니엘 하고 정겨운하고 헷갈려요 ㅋㅋ 약간 비슷하게 생긴거 같고.. 어쨋든 배우 최다니엘이 2년간 사회복무를 마치고 오늘 29일날 소집해제를 한다고 합니다~ 팬들이 많이 기다렸을텐데 누구보다 반가워하겠네요

원래 최다니엘 전역일은 10월 1일이었는데 주말이라서 이틀 앞당겨 오늘 29일 소집해제 한다고 해요~ 좋네요 주말이라서 앞당겨 전역하고.. 근데 현역으로 군대 간줄 알았는데 사회복무요원으로 간거였네요 조금 뭔가 아쉽 ㅋㅋ

다리부상으로 사회복무요원 일명 공익인건가요? 어쨋든 판정을 받아 2015년 10월 2일날 입소했고 서울보훈병원에서 복무했다고 하네요~ 그래도 2년간 수고하셨어요 그나저나 이승기도 곧 전역을 앞두고 있는데요 이승기는 10월달 제대한다고 합니다

 

 

마지막 작품이 뭐였는지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앞으로의 계획이 궁금하네요 어떤 드라마나 영화로 팬들앞에 찾아올지.. 기대하고 있을게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