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7. 9. 25. 00:41
반응형

9월 25일 원래대로 라면 새 월화드라마 20세기소년소녀가 방영이 되야할 날짜인데 첫방송이 미루어지게 되었습니다 요즘 MBC 파업으로 인해서 재방송만 주구장창 방송되고 있지만 딱히 불만은 없는데요 어쨋든 25일날 해당시간대에는 웹드라마 특선으로 세가지색 판타지 생동성연애가 방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 드라마는 2월 16일에 방송이 되었었는데 다시한번 방송이 되는거 같네요

 

저 사실 이 드라마 줄거리보고 특이한 스토리라 한번 보고 싶었는데 못봤었거든요 잘됐다 싶네요 월욜일날 1회 본방사수 해야겠어요 생동성연애 등장인물 출연진은 윤시윤 조수형 강기영 등등 출연을 하는데.. 윤시윤이 귀엽게

나오는거 같아요 줄거리는 경찰공무원 준비중인 윤시윤이 생계 때문에 생동성 실험을 하게 되고 그 뒤로 좋은 부작용 그러니까 초능력을 갖게 되는 그런 좌충우돌 판타스틱한 스토리 입니다

 

 

윤시윤이 초능력을 얻고도 좀 찌질하게 나오다가 초능력 갖게 된 이후로 좀 멋있긴 하네요 역시 패션의 완성은 얼굴ㅋㅋ 내용도 볼만한거 같고 굳이 방송에서 안봐도 되고 웹드라마라 네이버TV에서 다시 볼수도 있더군요 네이버TV에서 보면 총21회까지 볼 수 있답니다 짧게짧게 내용이 편집되서 보기 더 편한거 같긴하네요 윤시윤은 얼마전 최고의 한방이라는 드라마에 출연했었죠 다음 작품은 어떤 캐릭터의 모습을 가지고 나올지 벌써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