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7. 10. 2. 15:06
반응형

MBC월화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가 10월 9일날 첫방송 된다고 하는데요 처음에 제목만 듣고는 아이돌 대거 출연하는 판타지 그런 드라마 아냐? 싶었는데 줄거리 찾아보니까 그게 아니더라구요 20대후반에서 30대 여성들을 대거 공략한 로맨스 드라마라고 할까나.. 그리고 지금까지 연애 한번도 못해본 모태솔로 들을 위한 드라마이기도 할거 같네요

등장인물은 한예슬 김지석 이상우 류현경 안세하 이상희 오상진 이렇게 출연한다고 하네요~

 

보니까 한예슬이랑 김지석이 주인공이고 서로 좋아하게 되는 그런 관계가 될거 같아요 그리고 오랜만에 류현경도 나와서 반갑네요 류현경은 연기도 잘하고 외모도 이쁜데 늘 조연쪽으로만 맡아서.. 안타깝드라구요 이번 드라마로

입지를 단단하게 굳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20세기 소년소녀 줄거리는 어린시절부터 한동네에서 살고 자라온 1983년생 35살 세여자들이 서툰사랑과 진한우정을 그림 감성 로맨스 드라마라고 합니다 1983년이라서 왠지 공감이 가네요 전 모쏠은 아니지만 연령이 저랑 맞는 스토리라 ㅋㅋㅋㅋ

 

 

한예슬은 김지석과 서로 첫사랑 관계고 그 둘사이에 이상우가 껴 있네요 이상우는 한예슬에게 관심을 보이지만 한예슬은 팬심 정도로만 생각한다고 하는데 일단 처음이라 그렇지 상황이 어찌 돌아갈지는 드라마 스토리를 통해서 지켜봐야겠네요~ 근데 뭐 한예슬이랑 김지석이 주인공이니 둘이 맺어질 확률이 높겠죠 왠지 이가을에 따뜻한 드라마인거 같아서 기대가 되네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