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7. 10. 3. 21:51
반응형

인스타그램에 서로 아껴주고 사랑꾼 다운 면모를 제대로 보여주었던 김준희와 이대우! 어쩐일인지 둘이 결별설의 휘말리게 되었습니다 과연 그 진실은 무엇인지 궁금한데요 10월 3일 오늘이죠 김준희는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그대가 나를 가장 필요로 할 때가 그대의 삶에서 내가 사라지길 원할때라는게 슬프지만 이해해야겠다.. 이하생략 같은 의미심장한 글귀를 올려서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그 뿐 아니라 둘이 다정하게 사진찍고 여행도 함께갔던 사진들 모두 삭제된 상태이고 이대우 sns는 비공개로 전환된 상태입니다 정말로 헤어진것인지 그렇다면 그 이유는 무엇인지 궁금한데요.. 뭐 남녀가 사귀다보면 결혼

아니면 끝은 이별일 수 있는데 불과 얼마전까지 알콩달콩 사랑스러웠던 둘의 관계가 갑자기 싸늘하게 바뀐게 궁금하고 그 이유를 알고 싶을 뿐이네요... 위 사진 보니까 선남선녀긴 하네요 김준희 나이에 비해 이쁘구 능력있고 몸매되고~

 

김준희는 얼마전 비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아직 둘의 연인관계는 이상없음을 보여주곤 했는데.. 김준희와 이대우는 16살 차이가 나는 연상연하 였지만 이쁘게 사귀는 단계였고 장거리 연애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하루종일 연락하기도 하며 하루에 40분만 연락이 안되면 난리가 날 정도로 서로 애정하는 사이임을 밝혔는데요 열애설이 공개된지 세달밖에 안된 시점에서 이른 결별설이 돌고 있어 집중이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둘다 이렇다 하는 공식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는데 단순히 싸워서 닫아버린것인지.. 아님 정말로 헤어진것인지.. 속단하긴 이르지만 궁금하네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