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7. 8. 29. 22:52
반응형

아역배우 부터 꾸준히 성장하여 이제 성인연기도 곧잘 하는 이쁜 배우 김소현 ^^ 저는 김유정 보다는 김소현이 더 좋아요 이유는 없는데 그냥 단아하다고 해야하나? 그냥 제가 좋아하는 페이스 라서 그런거 같아요~ 몰랐는데 김소현은 중학교를 졸업하고 고등학교 진학을 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대신 고졸 검정고시를 위해 홈스쿨링을 해왔고 이번에 고졸 검정고시 합격했다고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김소현 어릴적 사진 인스타그램>

얼마전 군주 라는 드라마 활동으로 한창 바빴을텐데 언제 또 틈틈히 공부를 했을까요 합격 축하드려요 ^^ 김소현은 고등학교 자퇴를 선택한 이유는 촬영때문에 자꾸 학교를 빠지고 출석만 하고 다시 학교를 나오는 생활이

반복되니 이게 공부를 하는건지 뭔지 고민에 빠지고 제대로 공부 하기도 힘들었고 무엇보다 반 친구들에게 방해가 되기도 하고 선생님께 죄송한 마음때문에 이런 선택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어린 나이지만 이런 고충이 있고 무엇보다 자신이 한 선택에 후회없는거 같아 멋지더군요 더군다다 고졸 검정고시 합격도 했고 이번에 연영과 목표로 대학진학까지 준비할 예정이라고 하니까 대단하네요~ 어떤 대학을 갈지 궁금합니다 수능은 보는건가요?? 고졸 검정고시 합격할 수준이면 대학진학도 무리없지 않을까 싶네요~ ^^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