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7. 8. 31. 00:56
반응형

슈가 아유미를 아시나요? 지금 이십대 초반이나 청소년은 잘 모르겠지만 90년대 활동했던 슈가라는 걸그룹이 있었죠 그 그룹에 황정음도 있었고 박수진도 있었는데 지금은 황정음과 박수진이 잘 나가지만 그때는 아유미가 정말 인기 짱이었죠~ 그 이유를 곰곰히 생각해보면 귀염성 있는 외모에 한국어가 서툴지만 너무 귀여웠고 뭐든지 열심히 하는 그런 모습이어서 많이들 좋아했던거 같습니다~

 

오죽하면 황정음이 슈가 활동할때 아유미가 인기 많아서 질투했었다 라는 발언을 했었을까요~ 충분히 이해가 되긴 합니다 슈가 걸그룹 이후 큐티하니 였나? 엉덩이가 작고 이쁜 나같은 여자~라는 가사가 있는 솔로곡도 한국에서 발표했었죠 원래 일본곡이었는데 한국에서는 아유미가 불렀던 기억이 나네요 하지만 아쉽게도 큰 인기를

끌지 못하고 한국활동을 종료후 일본으로 건너가 활동을 했는데 아이코닉 이라는 예명으로 바꾸고 활동했었다고 합니다 저는 지금까지 아유미가 일본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알아보니까 아니었네요 엄연히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한국인이어서 좀 놀랬습니다

 

 

1984년 8월 25일 재일 한국인 2세인 아버지와 충청도 출신의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올해로 만33세이네요 깜찍했던 그녀도 어느 덧 세월이 흘러 나이를 먹었네요 어쨋든 일본에서만 활동을 해서 궁금했는데 MBN에서 새롭게 준비한 예능 비행소녀에 출연을 한다고 해서 화제입니다 비행소녀는 비혼이 행복한 소녀를 줄인말로 비혼을 주제로 3인3색 싱글 리얼 라이프를 담아 공개할 프로그램 이라고 합니다 MC로는 허지웅과 박소현이 그리고 출연진은 최여진과 조미령 아유미가 확정되었고 9월4일 밤11시에 첫방송 된다고 해요~ 최여진은 솔직담백한 발언으로 왠지 멋진 라이프를 보여줄거 같아 기대되고 아유미는 일본에서 생활하는 싱글라이프를 보여줄거 같아서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