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7. 9. 1. 20:45
반응형

9월에 첫주가 시작되었네요~ 이번주 9월2일에 방송될 그것이 알고싶다 1091회는 기이한 가족의 탄생 그리고 잔인한 공모 라는 제목으로 방송을 시작합니다 한마디로 제목처럼 거짓 인생을 사는 가족사기단의 연쇄적인 사기 범행에 대한 실체를 파헤치고 추적한다고 해요 이번주도 챙겨보면 도움이 될만한 방송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 이유는 요즘에 워낙 사기치는 버러지 같은 인간들이 많다보니까.. 법도 약해서 근절되지 않는듯 합니다

 

지난 따뜻한 봄날에 결혼식을 올린 S씨는 시댁에서 마련해준 15억 상당에 아파트에서 시부모 그리고 남편과 함께 결혼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시어머니는 전국을 돌며 아파트 분양사업을 하는 분이었고 시아버지는 경찰출신 이었습니다 하지만 이 신혼생활은 그리 오래가지 못했는데요 남편 시아버지 시어머니 모두 갑자기 사라져버렸고

시부모가 관리하던 S씨의 통장까지 함께 사라져 버린것입니다 시부모가 마련해준 집 그리고 자동차 휴대폰까지 S씨의 명의로 되어있었고 사라진 가족은 그 어딘가에도 신상을 남가지 않았다고 하네요

 

 

수상함을 느껴 안방에 남겨진 물건을 찾던중 사진 한장을 찾게 되었는데요 그것은 S씨의 남편이 2011년도에 결혼을 했던 결혼식 사진이었던 것입니다 그리고 당한 피해자는 S씨 뿐만이 아니었다는 큰 놀라운 사실이.. 이들은 이미 전국에 사기혐의로 수배가 내려져있고 전문 사기꾼들이라고 하는군요.. 워낙에 먹고 살기가 힘들어서 그런지 점점 사기범죄가 진화가 되는거 같아 겁나네요 이 사기꾼들은 진짜 가족이 아닌 범행을 함께한 사기 구성원 이었다는 사실에 더욱 놀라웠습니다.. 좀더 자세한 이야기는 2일 오후 11시5분에 방송될 그알 방송에서 확인해봐야겠네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