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7. 9. 5. 23:25
반응형

한때 유쾌하고 시대를 앞서갔던 듀엣 댄스가수 컨츄리꼬꼬 첨에 데뷔할때 뭐 저런 병맛같은 그룹이 있나 싶었지만 90년대 당시 발표하는 노래마다 히트쳤고 솔직히 노래는 좋긴 좋았음.. 한창 나이트 클럽 그런게 뜰때 꼭 나왔던 곡이라고 할까나? 그런곳인 인기없는 노래는 틀지도 않으니까~어쨋든 신정환은 유독 사고를 많이 친 멤버이기도 하는데.. 특히 도박때문에 7년간 자숙한 후 Mnet 리얼리티 프로그램 악마의 재능기부에 탁재훈과 함께 출연하기로 결정! 신정환의 나이도 어느 덧 43세네요 마흔이 훌쩍 넘어버린...

악마의 재능기부 프로그램은 신정환과 그의 파트너 탁재훈의 성장 관찰기를 리얼리티 형식으로 담아낸 예능 프로그램 이라고 합니다~ 과연.. 성공할지 어떨진 모르겠지만 솔직히 라디오스타 신정환 나올때 툭툭 던지는 멘트는

웃기기도 하고 암튼 빵 터졌으니까 예능과 의외로 잘 어울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유일하게 김구라도 못건들었죠 김구라가 막말하면 응징을 제대로 해가지고 ㅋㅋ 속은 시원했던..신정환과 탁재훈은 화곡동 어느 옥탑방에 콜센터를 차리고 홍보를 한 후 두사람은 돌잔치 칠순잔치 생일파티 등등 가리지 않고 시청자들이 불러주는 곳은 어디든지 가서 행사를 진행해야 한다고 합니다

 

 

대충 스토리만 들으면 재미있을거 같긴하네요~ 두사람의 입담은 거의 행사용으로 맞춤이 아닐까 싶기도 하니 ㅋㅋㅋ

신정환은 과거 2010년도에 필리핀 도박논란으로 연예계 은퇴를 선언한 셈이지만 다시 복귀하기 위해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원정도박에 이어 뎅기열 사건도 있는데요 방송녹화를 해야하는데 도박빚 때문에 억류가 된거 같다고 sbs에서 보도가 나갔는데 신정환은 뎅기열로 병원에서 지내온거고 도박은 하지 않았다며 부인했지만 결국은 거짓말이었다는.. 그러고보니 삶이 파란만장 한거 같네요~ 이제 결혼도 하셔서 아내도 있으니 도박 같은건 하지말고~ 열심히 방송활동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