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7. 9. 6. 21:01
반응형

이 분 소식도 궁금했는데 그동안 열심히 돈버셔서 잘 되신거 같더라구요~ 바로 개그우먼 김미연! 2002년 mbc 13기 공채개그맨으로 데뷔를 했는데 그때는 미인이 개그를 한다는 것이 잘 없었거든요 근데 김미연은 외모도 이뻐 몸매도 이뻐 춤도 잘추는데 개그를 한다니까 굉장히 신선했고 그때당시 음치 개그우먼으로 인기 한방에 올라갔었죠~ 실제로 노래 못한다고 들었던거 같은데 기억이 잘 안나네요.. 암튼 그때 정말 웃겼어요

 

김미연은 5년만에 방송출연을 하게 되었는데요 비디오 스타에 출연해 건물주가 되었다고 근황을 알려왔습니다 대단하네요~ 그동안 열심히 돈 벌고 차곡차곡 모아서 신축건물을 올리다니 이제 편하게 먹고 살일만 남았네요 ^^

그리고 엄마와 함께 천안에서 추어탕 식당을 해오고 있다고 합니다 20년동안 해왔다고 하는데 음식장사 쉽지 않잖아요 맛이 있으니 단골도 있고 유지가 되는거겠죠 ~~ 부럽네요 열심히 산 보람이 있겠어요

 

개그우먼 김미연은 과거 방송활동 당시에 행사의 여왕이라고 불리기도 했는데 한달 단위로 돈을 정산 받았다고 하고 미리 받아서 1억 정도를 받았던거 같다며 이야기를 했습니다 김미연씨가 1억이면 진짜 탑급 연예인은 장난 아니라는 이야기네요~ 부럽부럽 김미연 나이는 1980년생으로 37세인데 결혼생각은 없는지 궁금하네요~ ^^ 방송에서 종종 근황 소식 알려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