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6. 2. 2. 17:06
반응형

백두산 밴드그룹 기타리스트였던 김도균 아저씨를 아세요 ?? 저는 그 시절 꼬꼬마여서 잘은 모르는데.. 나이가 많이 들었어도 가끔 예능에 출연하시는 모습 보면 왜케 순박해보이고 귀엽던지..ㅎㅎ 그러면서도 나름 자기만의 고집? 철학이 있으신 분이더군요 !!  우연히 네티즌 분들이 예능에 출연해서 캡쳐한 사진들을 봤는데.. 저정도일줄은 몰랐거든요 좀 놀라웠어요

 

 

 

나이는 몇년생인지 잘 모르겠는데 한 50대정도로 알고 있어요 맞나? 아직 결혼을 안하셨더군요 왠지 못했다기 보다는 안하신거 같아요 김도균 아저씨 생활하는 모습이나 말하는거 가만히 들어보면 평범한 사람은 아닌듯 싶거든요 ^^ 기타리스트 시니까..자기 좋아하는거 하면서 사는 삶을 즐기시는 듯 합니다 결혼하면 절대 못하죠 이런생활... 혼자사셔서 늘 걱정인게 끼니 챙겨먹는건데.. 늘상 편의점에서 해결을 하시네요

 

 

 

 

저도 편의점 덕후이기는 하지만.. 김도균아재 따라가려면 한참 멀었네요;; 분발할게요;;ㅎ 스케줄이 없는 날은 매식사끼니를 편의점 도시락이나 식품으로 해결하신다고... 이제까지 7800만원을 편의점에 갖다 받치셨데요.. 진정한 덕후임을 인정합니다!! 그래서 편의점 포인트가 무려 78만점이나 쌓였어요.. 저거 조금씩 쓰시는게 좋을거 같은데 소멸될까봐 ㅎㅎ

 

 

 

 

오늘도 어김없이 그의 아침식사는 편의점에서 해결합니다 반갑게 맞이해주는 편의점 식품식구들.. 왠지 저기 GS25같은데 편의점 CF한번 노려봐도 되지 않을까 싶어요 ㅋㅋㅋ 근데 매일 저렇게 드신다고 하니까 한편으로는 짠해요 건강에는 문제가 없을지.. 저렇게 만들어놓고 파는 식품에는 첨가물이 꽤나 들어가 있을거 같은데 말이죠 나이도 있으시니 식당에 가셔서 식사하셨으면 좋겠어요 ㅠㅠ

 

 

 

 

이번엔 나혼자산다 출연 하셨을때.. 방의 한부분이 나왔는데 옷색깔이 전부 블랙..맨인블랙도 아니구 ㅎㅎ 뭔가 자기만의 철학이 있으신분 맞지요? 근데 전 이상하게 이런 분들이 좋아요 평범하진 않아 보이지만 오히려 이런분들중 꽤 순수하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살짝 웃길거 같고 같이 있으면 있을수록 재미있을거 같구요 ^^ 왜 내주위엔 이런 사람이 없는 것인가;;후

 

 

 

김도균아저씨 커피 드시는것도 예사롭지 않습니다 저도 아메리카노 많이 좋아하는데요 대신 기본샷만 들어가서 먹는것도 써서 오히려 연하게 타달라고 부탁하는데.. 왠열~~ 샷을6개 추가해달라네요 그것도 늘 먹는대로 주문을 넣는거래요..

 

 

 

그럼에도 진지한 표정으로 던진말.. 약간 연하게 뽑혔네;;;ㅋㅋㅋㅋ 아 역시 재미있으신분 엄청 진하고 쓴걸 즐겨드시나봐요 무슨맛일까 궁금은 하지만.. 궁금하기만 할게요 맛보진 않을게요;; 먹지 않아도 그 맛 알거 같기에 왠지 사약 먹는 기분일듯 ㅎㅎ그래도 싱글라이프가 쓸쓸해보이지 않고 즐겁게 사시는거 같아 보기 좋아요 나혼자산다 고정으로 나오시면 매일 챙겨볼텐데..기타밖에 모르는 백두산 김도균씨..식사만큼은 편의점도시락 조금만 줄이셨음 해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