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6. 1. 31. 22:58
반응형

요즘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jtbc 님과함께2 최고의사랑 프로그램! 매주 빼놓지 않고 챙겨보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윤정수하고 김숙이랑 기욤커플 나왔을때는 시청률이 현저히 낮았는데 기욤커플 하차하고 오나미 허경환 커플이 입성한 후 시청률이 날로 승승장구 하고 있네요 ^^ 시청자들이 티비에서까지 너무 닭살돋는 알콩달콩 커플이야기 보고 싶어하지 않아서 기욤커플은 인기가 없었던거 같습니다..ㅎ

 

 

 

김숙하고 윤정수 쇼윈도커플 너무 웃겨서 이들을 넘길 다른 커플이 있을까 싶었는데 오나미랑 허경환 신의 한수였네요 ㅎㅎ 제대로 잘 엮은듯 싶습니다 가끔 인터넷에서 오나미 얼굴 못생겼다고 까는 댓글이나 인신공격 글보면 솔직히 좀 화가 나더군요.. 우리나라는 너무 외모지상주의가 쎈거 같애요.. 사실 저는 개그우먼 오나미 팬은 아니었지만.. 이번 최고의사랑에 나오는거 보고 몸매가 이뻐서 옷도 잘입고 여성스럽고 아기자기한거 좋아하는 모습에 천상여자구나 싶었답니다

 

 

 

 

의외로 남자한테 엄청 잘할 그런 스타일 있잖아요 ^^ 사귈때는 잘 모르겠는데 막상 옆에 없으면 그 여자만한 사람 없어서 후폭풍 오는 그런 스타일일거 같았어요ㅋ화장도 이쁘게 잘하고 나오구.. 볼수록 매력있지 않나요? 최고의사랑 허경환은 컨셉인지..정말 싫어하는 느낌이 강한데 가끔 오나미가 너무 오버하고 앵기면 정색하는 표정이 웃기고 재미있긴 하더라구요ㅋㅋ 방송이니까 저렇지 막상 카메라 꺼지면 서운해 하지말라고 잘 챙겨줄거 같아요

 

 

 

 

딸기를 하트모양으로 담아왔는데 허경환 정색해하면서 망가트리자 사진도 못찍었다고 아쉬워하는 오봉 오나미 ㅋㅋ

그런 모습에 좀 미안했는지 기다려보라며 딸기 하나를 칼집에서 하트모양으로 만들어온 허봉 허경환ㅋㅋ 왠지 이남자 츤데레 같지 않나요 은근히 앞에서는 틱틱대고 무심하지만 뒤로는 챙겨주는 츤데레 같은 스타일 여자들이 많이 좋아하더만요

 

 

 

 

 

근데 다 좋은데 오나미가 너무 좋아하는티가 팍팍나서 안쓰러워 보이기도 해요 ㅠㅠ 오래전부터 허봉을 엄청 좋아했었다고 하더군요 가까이 가지는 못하고 멀리서만 바라봤다고 그러던데.. 이렇게 가상부부로 만나서 프로그램을 하게될지 몰랐다고.. 자기는 엄청 기쁘다고 그랬던 기억이 나요..ㅋ 왠지 예상을 해보자면 처음엔 허경환이 정색하며 선을 그어 버리잖아요 나중에는 왠지 더 가까워지면 잘해주고 챙겨주고 그럴거 같은 느낌이 들어요ㅎㅎ 혹시 이 프로 보시면서 나도 좋아하는 남자 있는데 오나미처럼 엄청 잘해주고 대쉬하면 내 마음 언젠가 받아주겠지 하는 마음 갖고 계신분.. 경험자로써 조언할게요 에.. 저건 방송이니까 저렇지.. 현실은 전혀 다르답니다 ^^ 현실은 인성 괜찮은 사람 만나면 해피엔딩이 될 수 있고 크게 상처없는 거절로 끝낼 수 있는건데 아닌 경우 호구 잡힐 수 있으니 괜히 퍼주고 잘해주고 그러지 마세요~ 사람 봐가면서 하시길 ㅎㅎㅎ 어쨋든 이번 시즌 커플 잘 섭외한거 같아서 만족스러워요~ 앞으로 어떤 스토리가 이어질지 넘넘 궁금해집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