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7. 11. 1. 01:39
반응형

벌써 500회를 맞은 Tvn 대표적인 예능 프로그램 현장토크쇼 택시 특집인 만큼 국내가 아닌 LA 로스엔젤레스까지 날아갔다고 하는데요 도대체 어떤 분을 만나려고 그 먼곳까지 갔는지 궁금하네요 그것은 바로 아시아 최초로 샤넬 뮤즈로 손꼽힌 모델 수주를 만나기 위해 갔다고 합니다 여자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명품 샤넬~ 보통 해외 모델만 많이 쓸 줄 알았는데 아시아 최초로 뮤즈가 되었다니 넘 뿌듯하네요

<이미지출처: 모델 수주 인스타그램>

모델 수주는 누구인가 알아보도록 해요 이름이 굉장히 독특한데 본명이 수주 맞다고 합니다 정확하게는 박수주 1985년 2월 6일생으로 올해 32세에요 생각보다 나이가 좀 있네요 그럼에도 분위기도 좋고~ 국적은

미국이라고 합니다 한국에서 태어났지만 10세때 미국으로 이민을 갔다고 해요 수주의 키는 모델답게 178cm 입니다 왠만한 남자보다 큰키를 가졌어요 UC버클리대 건축학과 출신이라고도 합니다 소위 말하면 엄친딸 같아요~

 

 

수주는 TAXI택시에 출연하면서 모델생활에 대해서 궁금한 이야기 생활등을 낱낱이 밝혔다고 하네요 샤넬의 수석디자이너 칼 라거펠트의 사랑을 듬뿍받고 빅뱅 지드래곤과도 친분이 두텁다고 해요 지드래곤 은근히 마당발인듯.. 글구 모델들을 좀 좋아하는거 같아요 이제까지 사귄 여자친구들 보면 모델.. 일본쪽이긴 하지만 ㅎㅎ 좀더 자세한 이야기는 프로그램을 통해 확인해봐야겠어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