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7. 10. 31. 15:04
반응형

불타는 청춘 이라는 예능에 김정균과 함께 출연한 오솔미~ 아 옛날이여 그때 그시절이 솔솔 생각나네요 오솔미는 그때당시 파격적인 사차원 캐릭터와 엉뚱한 이미지로 신선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큰 인기를 끌었었는데요 내일은 사랑 이라는 드라마 이후로 큰 활동이 없어서 궁금했던 배우이기도 합니다 오솔미 나이는 1971년 1월 1일 생이구요 46세 입니다 배우로 알려져 있지만 가수활동도 했었다고 하는군요~

 

오솔미는 본명이 따로 있습니다 한혜선이고 내일은 사랑 이라는 드라마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 이후에 합이 셋이오 느낌 2014년도엔 운명처럼 널 사랑해 에도 출연을 했고 영화 지렁이에서는 김정균과 함께 출연하기도 했죠~

알게모르게 90년대 인기있었던 작품에는 많이 출연했던거 같아요 오솔미는 이러한 큰 인기속에 돌연 은퇴를 한 이유는 아버지가 17년동안 투병생활을 했기에 생활전선에 뛰어 들어야 했다고 밝혔습니다 연기를 해서 그 당시는 큰 돈을 벌지 못했던거 같네요

 

 

그리고 대학교를 12년동안 다녔었는데 지하철 타고 집에 가는 길에 자신의 주위에 아무도 없다는 생각이 들어서 눈물이 주르륵 흘렀다고 털어두었습니다 그냥 사람과 대화하고 싶었는데 그렇지 못해서 서럽고 슬펐지만 더 적극적으로 살아가자고 다독이며 웃었다고 밝혔습니다 인간은 언젠가 혼자인데.. 그걸 알면서도 혼자되는걸 싫어하고 슬퍼하는거 같네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