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7. 10. 30. 15:45
반응형

현재 삼성은 위기의 상태인듯 합니다 이재용은 감옥에 가 있고 이건희 회장은 생사를 알 수 없으니.. 이 와중에 삼성 이건희 회장의 차명계좌가 발견이 되어서 논란입니다 무려 1000여개 정도 된다고 하는데요... 와우.. 역시 있는 사람들이 더 흠흠.. 이 차명계좌는 삼성증권과 우리은행에 집중으로 개설이 된것을 확인했습니다 그 중4조 5000억원 재산이 이 계좌를 통해 빠져나갔을 확률이 높다고 말이 나왔습니다

 

이들 계좌중에서 가장 오래된 계좌는 금융실명제 실시 이전에 개설된것이고 1987년 신한증권에서 개설된 것이라고 합니다 나버지 1001개는 실명제 실시 이후에 만들어진 계좌이구요 은행계좌는 64개로 우리은행이 53개로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하나은행 신한은행도 있다고 하네요 증권계좌는 957개인데 삼성증권이 756개로 가장 많았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같은 삼성이라 개설하기 쉽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이번에 밝혀진 이건희 차명계좌 재산은 금융회사를 얼마나 악용하여 치밀하게 지켜져왔는지 보여주는 증거라고 볼 수 있다는데요 중요한건 이건희 회장은 차명계좌에 있는 돈을 대부분 찾아갔지만 세금을 내지 않았다는 지적이 나와서 금융위에서는 9년만에 과세 가능성에 대해서 검토를 한다고 하네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