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7. 10. 23. 15:22
반응형

냉장고를 부탁해 오래 못갈 예능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했는데 어느 순간 인기 치솟더니 가장 핫한 예능 프로그램이 되지 않았나 싶어요 그동안 많은 스타들이 거처가서 냉장고를 공개하고 맛있는 요리를 즐기며 토크를 했었는데 오늘 23일에 방송되는 냉부해 에서는 7년동안 함께 살고있는 젝키의 김재덕과 HOT의 토니안이 출연을 하며 냉장고를 공개한다고 하네요~

90년대 라이벌을 이루었던 두 그룹 젝스키스와 HOT 팬들끼리는 앙숙이었지만 실제로 멤버들끼린 사이가 좋았다고도 하네요 젝키는 컴백에 성공을 했는데 HOT 컴백은 좀 힘들지 않을까 싶어요 문희준의 결혼 그리고 장우혁과

문희준 사이가 좋지 않기도 하고요 불화설 이유는 잘 모르지만 활동할때 당시 춤 안무때문에 트러블이 있었다고 하더군요..그 일 뿐만이 아니라 우리가 모르는 일들이 있었겠죠..강타는 따로 다른 일을 하고 있는듯 하고 막내 이재원은 어찌 지내는지 근황도 이젠 모르겠어요 그나마 예능 방송에 출연하는 토니만 좀 근황을 아는걸지도..?

 

 

김재덕과 토니는 같이 한집에서 살게된 이유는 군대에서 친분을 쌓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이돌 시절부터 조금씩 서로 알고 지낸것도 있죠~ 가족끼리도 한집에서 살면 싸우고 틀어지는데 생판 남이 7년동안 같이 산다는건 정말 죽이 잘 맞기도 하고 서로에 대해 잘 알아서 배려하고 이해하기 때문에 이어지는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딱봐도 김재덕이랑 토니는 성격이 유해보이고 까칠해보이지 않잖아요~ 그래도 집은 같아도 각자 각방을 쓴다는 그들~ 그렇죠 방은 따로 써야죠 ^^ 둘의 우정이 쭉 유지되길 바라고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어떤 입담과 음식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더보기> 2017/02/11 - [연예소식] - 문희준 소율 결혼 콘서트에서 무슨일?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