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7. 10. 21. 20:46
반응형

지금은 걸그룹 시대이지만 90년도에는 보이그룹이 대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어요 그때도 핑클 ses 같은 요정걸그룹이 있었지만 지금처럼 아주 인기있는 그룹만 살아남는 생태계였고.. 대부분 남자그룹이 많긴했죠 그 중 혜성처럼 등장해서 소녀들의 마음에 불을 질렀던 5인조 댄스그룹 엔알지! 저도 참 좋아했었는데..ㅎㅎ 특히 노유민하고 천명훈ㅎㅎ 노래도 나름 좋았어요 티파니에서의 아침을.. 할수있어 사랑만들기 등등 은근히 히트곡 제조기였던..

 

그런 NRG가 12년만에 팬들곁에 다가온다고 합니다~ 이번엔 어떤 신나는 노래로 컴백을 할지 기대가 되고 궁금해요 컴백날짜는 10월 28일이라고 하는데요 노유민은 평소에 예능에서 많이 봤고 천명훈도 간간히 봤지만

이성진은 정말 오랜만에 얼굴을 보는거 같네요.. 이성진은 일생의 딱 한번 도박사건으로 완전 패가망신했죠.. 워낙 개그감이 충만하고 주접이라는 컨셉으로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그는 도박을 상습적으로 했을거라 착각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딱 한번이었다고 하네요.. 그 딱한번의 실수로 2박3일만에 십년간 모은 돈을 다 탕진했다는군요...

 

 

어린마음에 승부욕까지 생겼고 돈은 또 벌면되지 라고 생각했다는군요 도박에 이어 그는 사기사건에 까지 연루되는데요 건달에게 빛을 졌는데 그들이 이성진에게 돈을 받아야했고 도박장에서 돈을 빌리는건 불법이라 사기로 소송을 건거라고 합니다 이사건으로 집행유예를 선고 받았고 여기서 끝이 아닌 이성진은 음주운전에 까지

 

 

<천명훈 리즈사진 존잘>

손을 댔다고 하네요.. 그 이후 울산에서 닭갈비 가게를 하면서 자숙하며 지냈다고 합니다 이성진 나이도 이제 만40세 근데 은근 동안입니다..어쨋든 새앨범 가지고 컴백하는 만큼 이제 활동에 전념해서 좋은 활동 보여주셨음 하네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