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7. 10. 21. 19:36
반응형

이효리 춤선생으로 큰 이슈를 끌었던 가수 길건! 한동안 솔로가수로 활동하곤 했었는데 요즘은 잘 보이지 않아서 근황이 궁금했거든요 그녀가 8년의 공백을 깨고 컴백을 한다고 합니다 추카추카~ 컴백하면서 자신의 근황을 알리고 그동안 살아온 스토리를 보여주기 위해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245회에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길건은 2004년 데뷔를 하였고 올해로 14년차 되는 베테랑 가수입니다 그녀는 데뷔하기전에 이효리를 가르친 춤선생으로 이슈를 끌었고 가수로 활동해도 좋은 춤솜씨 몸매 외모로 데뷔후에도 큰 사랑을 받았죠 대표곡으로는

 

흔들어봐 여왕개미로 댄스곡이 주를 이루었었는데 영원한건 없다고 길건의 인기도 서서히 식어갔고 대중들의 관심도 점점 멀어져만 갔습니다 더군다나 소속사와의 갈등 분쟁으로 8년동안 그리운 무대에 설 수 없었는데요 그때당시 길건은 god의 김태우 소속사와 계약을 하고 있었습니다

 

 

길건이 말하긴 자신을 키우려고 데려왔으면서 오히려 내버려두는게 너무 어이 없었다 김태우 부인 김애리 이사와 김민경 본부장이 경영진으로 참여후 (가족경영으로 바뀌게 된 셈) 모든게 엉망이 되었고 먼저 소속사와 계약을 할때 선급금을 미리 받았는데 열심히 활동후 갚으려고 했지만 길건에게 일이 주어지지 않았고 김애리 이사는 길건에게 돈 갚아야죠 하는 말을 수없이 들었다고 토로했습니다 다행히 지금은 분쟁이 잘 해결되긴 했지만.. 맘 고생이 심했을거 같네요

 

 

이 사건으로 생계를 위해서 분식집 서빙 에어컨 필터 청소 등등 아르바이트를 하며 생계비를 유지했고 부모님께서 운영하는 식당에서 번돈을 딸에게 보내주기도 했으며 보험료까지 내주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힘든 시기를 겪고 다시 무대를 향해 도전하는 길건.. 새로운 앨범 신곡 발표이니 좋은 활동했음 좋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