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7. 2. 11. 19:30
반응형

90년대를 주름 잡았던 1세대 아이돌 HOT 문희준 그리고 소율이 내일 12일날 결혼식을 드디어 올리네요~ 앞서 공개한것 처럼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한다고 알려져있는 와중에 갑자기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서 문희준과 소율이 입에 오르내리고 있더군요.. 그것도 바로 20년 동안 문희준을 지켜주었던 팬분들이 앞서서 그동안 있었던 일들에 대한 서운함 등등 토로하고 있는데요 전 팬은 아니지만 내용을 제3자의 입장으로 보니까 팬분들이 서운할만도 했을거 같습니다..

 

구설수로 오르고 있는 말은 문희준 20주년 콘서트가 결혼비용 마련을 위해 준비한것 아니냐 라는 말이에요 그것을 뒷받침 하는 여러말이 나오고 있지만.. 고액의 티켓값도 문제라고 지적을 하고 있습니다 기본이 12만원?정도 넘더라구요.. 워~~ 나는 정말정말 좋아한다고 해도 저 금액 내고 못갈거 같은데.. 어쨋든 에쵸티 시절부터 지금까지

그러니까 20년동안 문희준을 옆에서 꾸준히 지켜주고 실드쳐주고 욕하는 사람 있으면 같이 싸우며 아낌없는 사랑을 지지해왔는데 이러한 팬들을 입으로만 사랑합니다 우리는 가족이지요~ 라고 했지 실제로는 atm취급한거 같아 속상하다고

 

말이 나오고 더이상 팬을 하지 않겠다부터 탈덕하겠다 까지 나오고 있네요.. 이러한 상황에 문희준은 자신의 입장을 밝히는 글을 올렸지만.. 읽어보니까 그냥 변명뿐이 안되는거 같네요.. 본인도 억울하고 하고 싶은 이야기도 많을거고 해명하고 싶겠지만.. 글 올린거 읽어보니까 심사숙고 하지 못했던거 같습니다 좀더 팬들의 입장을 생각하고 헤아렸으면 하는 아쉬운 피드백이었네요

 

 

그리고 이제 그의 아내가 될 소율에 대한 인성도 도마에 올랐는데 콘서트 현장에 관람을 하기위해 있었지만 관람태도가 굉장히 불편하고 무례했으며 문희준 팬들을 시누이 취급하는 발언에 대해 문제를 지적하고 있네요.. 전 사실 소율이란 사람이 누군진 모르지만.. 그냥 있는듯 없는듯 조용히 있었으면 이런 구설수에 휘말리지 않았을텐데..에휴

위 이미지 출처는 네이트판 입니다 어떤 팬분이 속상했던 마음을 풀어낸 글인데요 일부만 가지고 와봤습니다..

결혼식 전날에 이게 무슨일이래요.. 둘의 결혼은 축복해야 마땅하지만 문희준은 팬들을 향한 마음이 조금 아쉽고 배우자가 될 소율은.. 아직 나이가 어리다보니 성숙하지 못한 행동을 한거 같네요

 

 

이러한 일이 터지자 오래전 베이비복스 간미연과 문희준이 사귀었다는 에피소드 이야기까지 다시 수면에 올라오고 있는데요.. 사실 자세히보면 간미연이 피해자인듯 해요;;; 둘이 사귄거 아니다 라고 당당히 밝혔고 시간이 오래 지난후에도 간미연 혼자 방송에 나올때 문희준과 사귀었던 이야기 언급한적이 없는데.. 문희준 혼자만 간미연에게 이제 방송에서 그만 얘기했으면 좋겠다고 하는거 보면 좀 오버한거 아닐까 싶고...;;;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