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7. 2. 13. 22:17
반응형

3월에 개봉하는 가슴 찡한 영화가 있죠 바로 김새론 김향기가 주연을 맡았던 눈길 입니다 이 작품은 한번 드라마로 제작 되어서 방영한적이 있는데... 다시 영화로 제작이 되어서 개봉을 앞두고 있죠!! 또한 비슷한 작품으로 귀향이라고도 있구요 이 영화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꼭 봐야할 아픈 역사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위안부 주제를 가지고 만든 작품이라 때론 조심스러움이 묻어나기도 하는데.. 우리 아픈 역사는 부끄러운게 아니니까요 ^^

한창 연기를 배우고 커가야 하는 두 주연배우들 인데..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영화 눈길에 출연하기로 마음을 먹었다고 해요 주인공 종분 역을 맡은 김향기 그리고 영애역을 소화한 김새론 조심스러웠지만 굳게 마음을 먹고

한번 해보자 싶은 마음에 용기내어 촬영에 임했다고 합니다 또한 감독님도 여자분이시라 신경을 많이 써주셨기에 편하게 촬영을 할 수 있었다고도 하네요

 

배우 김새론양은 향기가 너무 잘해줘서 나도 같은 마음으로 촬영을 할 수 있었다고 말해 현장이 훈훈했을거라 예상됩니다 개봉은 3월1일 3.1절에 맞춰서 개봉이 되네요.. 그때 드라마로 잠깐 봤을때 너무 아프고 슬펐는데.. 영화로는 좀더 세밀하게 작업이 되어서 더 가슴이 찡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괜히 보면 열불나는거 아닐까 싶고

 

 

김새론은 아저씨 영화때부터 봐왔는데 어린나이지만 연기도 잘하고 잘 커준거 같아요 지금은 키가 훌쩍 컸던데 165~168로 알고 있습니다 키도 큰데 얼굴도 작아서 비율이 완전 모델수준...왠지 제2의 이나영이 되지 않을까 싶은 기대감도 살짝 있습니다 요즘 채널A에서 천상의 화원 곰배령 다시 재방송 해주는데 보고 있거든요 무려 5년전 드라마인데 완전 재미져요 ㅎㅎ 거기 김새론도 출연하는지라.. 근데 저 영화 캡쳐장면속 의상 위안부 복장은 아니겠죠?

뭔가 간호사 복장으로 위장한거 같은 느낌이..ㅠㅠ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