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7. 2. 17. 23:27
반응형

웹툰작가 주호민을 아세요?? 저는 얼마전에 알긴했는데 제가 즐겨보던 웹툰 작가분 이셨어요~ 만화만 봤지 작가는 유심히 안봤더라.. 근데 이분 뭔가 있는거 같애요 ㅋㅋ 파괴왕이라는 별명이 붙었는데 왜 파괴왕일까? 알아봤더니 그럴만도 하더만요~ 그것도 이제 끝이 아닌.. 파괴면모가 계속 ing 라는 현실 ㅋㅋ 지난 2013년도 쯤 본인의 트위터에 이러한 글이 하나 올라왔습니다

 

모 전문학교 애니과 휴학 했는데 애니과가 없어짐 까르푸 (이마트같은 판매점)알바하다가 그만뒀는데 까르푸 없어짐이게 끝이 아닙니다 101여단 전역함 근데 101여단 없어짐ㅎㅎ 검지넷 연재 종료함 검지넷 없어짐 야후연재종료

 야후없어짐ㅋㅋ 이제 어디를 그만둬볼까 라며

글을 올려서 파괴왕 주호민 이라는 별명을

얻게 된 과정입니다

 

 

이쯤되면 진정한 파괴왕 답습니다 무슨 마가 꼈는지 ㅋㅋ 또 국정농단 사건이 들어난 후 얼마 안되어서 분인 트위터에 얼마전에는 청와대에 다녀왔었는데.. 라며 글을 올리기도 했었죠ㅋㅋㅋ 그리고 17일날에는 인스타그램에 아니야~ 아니야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한장 올라왔는데 이사진은 온라인 드라마 무한동력 이라는 제작보고 장소에

 

참석한 자리인데 제작사로 삼성의 로고가 박혀있는 사진이었는데요 이날 새벽에 삼성전자 부회장 이재용이 구속됨으로써 또한번 파괴왕의 저주 면모를 보여준 우스꽝스러우면서도 재미있는 사건이었습니다ㅎㅎ 왠지 많은 기업이나 회사가 주호민씨를 별로 안만나고 싶어할거 같아요 ㅋㅋㅋㅋ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