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7. 2. 18. 00:33
반응형

주말마다 즐겨보는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이제 이것도 얼마 안남았더군요 약4회정도 남은거 같은데..ㅠㅠ 이 드라마 끝나면 이제 뭘보고 주말을 보내야 할까요~~ 처음엔 재미 없는줄 알았는데 라미란 차인표 부부도 넘 웃기고 암튼 여기 나오는 주인공들 다 좋으네요 정들었는데.. 우째 ㅠㅠ 특히 아츄커플로 불리우는 이세영과 현우! 볼때마다 넘 달달하고 이뻐요.. 근데 나만 그렇게 생각한건지 몰라도 실제 둘이 사귀는거 같은 느낌이 드는건 왜일까 ㅎㅎ

 

그 이유는요 드라마 보면 이세영 현우가 데이트 하는 장면에서 이세영이 환하게 웃거나 애교부리거나 여봉~하면서 부를때 현우 눈에서 꿀떨어지는게 보여요 헐~~ 둘이 실제로 사귀어도 넘나 잘어울리는 커플이라 응원하겠지만..

그게 아닌 연기였다면 진짜 연기력 하나는 인정해드립니다 ㅋㅋ

또 조윤희랑 이동건도 둘이 넘 달달하구 ㅋㅋ

 

 

배우들은 종종 같은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연인으로 발전하는 경우 종종 있잖아요 제가 눈썰미가 있는편인데 엠비씨 주말에 했던 가화땡땡땡 드라마에서도 김소연이랑 이상우 둘이 커플로 나올때 뭔가 느낌이 온다 와~ 했거든요 근데 그 촉이 맞더만요.. 둘이 잘 어울린다 싶었는뎁

 

 

어쨋든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드라마 몇회 안남았는데.. 마지막회까지 잘 챙겨보려구요 총54부작 이더만요 전 50부작인줄 알았는데..^^ 월계수 끝나고 후속드라마로는 아버지가 이상해 라는 작품이 준비중인데 국민아버지 김영철과 김해숙 류수영 악녀연기로 물오른 이유리 이준 등등 출연한다고 합니다 줄거리 보니까 색다른 가족 드라마에요 개성만점 4남매 집안에 안하무인 아이돌 배우가 얹혀살면서 벌어지는 코믹하고 따뜻한 가족드라마인데.. 안하무인 아이돌은 왠지 이준일거 같은 예감이 ㅋㅋㅋ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