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7. 2. 3. 18:17
반응형

tvn드라마 도깨비가 끝나서 마음이 먹먹하고 뭔가 아련하고 그래요.. 방송할때 정말 재미있었는데! 재작년인가? 그때는 별에서 온 그대 김수현 도민준과 전지현 천송이가 중국과 한국을 뒤흔들어 놓았는데 2017년 올해는 공깨비 공유가 일본과 한국 그리고 중국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어놓고 갔네요 ㅎㅎ 진짜 올해 대세는 누구? 공깨비ㅋㅋ 그 마음을 아는지 오늘! 2월3일 6시 40분에 도깨비 소환 스페셜이 방송 된다고 해요

 

조금있으면 방송 되겠네요! 2부작으로 만들어졌고~ 내용은 도깨비 드라마를 찍으면서 있었던 뒷이야기와 NG장면 등등 다양한 에피소드가 소개될 예정이라고 해요~ 저는 은탁이랑 김신 커플도 좋았는데.. 이동욱하고 유인나 커플이 더 좋았어요 뭔가 마음 한켠이 슬프고 그냥 바라만 봐도 안타까운 커플이랄까? 환생한 후 다시 만나긴 했지만ㅋㅋ

 이번 도깨비 드라마는 일본에서도 방영될 예정이라고 해요 회당 2억원 정도 주고 사갔다는데~ 다시 일본에서 한드 열풍이 부는걸까요? 아마 일본 여자들도 공깨비에 푹 빠질지도 ㅋㅋ

 

 

절대 공유하고 싶지 않은 공유~ 일본에서도 승승장구해서 외화 많이 벌어오시길 ^^ 시그널도 재미있었는뎅.. 역시 드라마는 티비엔이네요!! 도깨비 소환 스페셜 홍보하러 나온 김고은~ 이제 금토드라마 뭐 봐야하나.. 신민아 이제훈 나오는 매일 그대와를 봐야할까요~ㅎㅎ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