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7. 8. 16. 19:19
반응형

빅뱅은 참 말도많고 탈도 많은거 같애요.. 뭐 그만큼 아직까지 건재하고 인기가 많다는 증거겠죠~ 저도 빅뱅 좋아하는데.. 그 중 지드래곤이 젤 좋긴해요 ^^ 빅뱅 승리는 오래전 일본 잡지에서도 스캔들 사진이 찍혀서 화제였던거 같은데.. 광복절날 욱일기 사진도 모자라 이번엔 스캔들 사건에까지 휘말렸습니다

중국 시나는 한국 가수 빅뱅 멤버중 승리가 필리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엘렌 아다르나와 발리에서 시간을 보냈다고 보도를 했는데요~ 이와 같은 보도가 나오자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이미 사진이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사진에선 엘렌 아다르나와 승리는 서로 마주보며 다정하게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모습인데요 사실 저 사진 하나만으로 뭐라고 하긴 좀 애매한거 같애요~ 친분이 있으면 가까이 얼굴 마주보고 대화할 수 있긴한데.. 흠... 좀더 확실한 사진이라면 몰라도.. YG엔터테인먼트 에서는 승리 스캔들에 대해서 사실을 확인중이라고 입장을 밝혔고

 

 

사실이 확인될때까진 좀더 두고봐야 될거 같네요 엘렌 아다르나는 모델겸 배우인데 1988년생으로 스페인 중국계 혼혈로 알려져 있습니다 ~ 모델이라서 그런지 확실히 몸매도 이쁘고 혼혈이라 아름답네요 또한 오래전 잡지에서 찍은 전신탈의 사진이 유출되어 유명세를 치르기도 했다는군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