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7. 8. 9. 19:31
반응형

속풀이쇼 동치미 라는 종편 프로그램에 있는데~ 패널로 미워할 수 없는 재간둥이 역할로 나오는 개그맨 최홍림! 저도 그 프로그램 자주 보거든요 처음에 볼때는 저사람 뭐하는 사람이야? 그랬는데 알고 보니 골퍼이기도 하면서 개그맨이라고 나오네요~ 암튼 프로그램에 패널로 출연해서 말하는거 보면 때론 밉상일때도 있지만 대부분 분위기 살리는 분위기 메이커라고 생각이 되네요~

 

최홍림은 결혼을 했구요 빚이 엄청 많았는데 처가댁이 부자이기도 하고 아내가 그 빚을 다 갚아주었다는 일화는 유명하죠 사기 당해서 빚이 무려 80억이었답니다...헐헐;;;방송에 나올적마다 그 부분을 재미겸 언급을 하기도 하고요 그런 아내에게 잘한다고 합니다 ~ 물론 잘해야쥬~최홍림이 늘 웃고 있지만 숨겨진 가정사가 있는데요 방송에서 50년 원수였던 친형으로 신장을 받기로 하고

친형을 만나러 부산으로 떠났다고 합니다 최홍림과 그의 형은 30년에, 연락을 하지 않은 20년까지 총 50년동안 원수로 지냈다고 밝혀서 안타까움을 주기도 했는데 동생의 건강이 위급해진걸 안 형이 먼저 손을 내밀었다고 해요 역시 피는 물보다 진하다는 말이 진리인듯 합니다..

 

방송과 함께 골퍼활동도 병행했던 최홍림 나이는 1965년생이구요 신장 기능이 10%밖에 남지 않았다고 알려졌는데요 그럼에도 신장 투석을 받으며 방송활동을 했었다고 합니다 에공... 이번에 신장이식 수술을 잘 받으셔서 건강 회복하시고 친형과도 소원해진 사이 다시 끈끈하게 맺어졌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