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7. 8. 4. 22:27
반응형

날씨가 너무 덥네요.. 헥헥 벌써 금요일입니다 내일은 신나는 토요일~!! 이렇게 더운날엔 에어컨이나 선풍기 틀고 잼나는 티비프로그램 보는게 낫죠 ㅎㅎ 8월5일 그것이 알고싶다는 제천 토막살인사건에 대해서 파헤친다고 하는데요 늘 즐겨보는 프로그램이라 궁금하고 기대되고 그렇습니다 2003년도 3월 추운겨울날 충청북도 제천 인적없는 야산에서 토막이난 시신 한구가 발견이 되면서 이 사건은 세상에 들어나게 되는데요

 

토막난 시신은 머리와 몸통 다리가 분리되어 있었고 지문을 채취하여 신분을 확인한 결과 사망자는 서울에 거주하던 50대 여성 구모씨로 밝혀졌습니다 그녀를 이렇게 처참하게 살해하고 땅속에 묻은 용의자는 과연 누구일지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추적에 나섰는데요 경찰은 조사를 한 결과 범인은 단 한명을 가르키고 있어서 잡는데 시간문제라 생각했고 쉽게 일이 풀릴거라 생각했는데 14년이 지난 지금 범인은 잡히지 않고 있어 더욱 미궁에 빠져버린 사건입니다

 

 

용의자의 얼굴과 이름이 전국으로 수배되어 있는 상태임에도 잡히지 않은 이유는 무엇일까?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은 최근 용의자와 동일한 사기수법을 벌인 사람의 신원을 확보하게 되었는데 이름은 다른 이름이었지만 지문과 사진으로 확인한결과 용의자와 동일인물이란걸 확인할 수 있었으며 그의 마지막 행적은 2016년 12월로 밝혀졌다 이번엔 14년전 토막살인을 저지르고 도망간 그 범인을 잡을 수 있을것인지 방송을 통해 확인을 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