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7. 8. 4. 22:50
반응형

갑자기 강혜정 타블로 사이의 사랑스러운 딸 하루 근황이 급 궁금해졌어요! 저는 아기들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슈퍼맨이 돌아왔다 에서 하루랑 사랑이 나오는건 곧잘 봤거든요~ 너무 호들갑 떨면서 애들 키우는거 같지 않고 좋은 부모같아서 볼때마다 흐뭇하더라구요 ^^ 특히 하루는 넘넘 이쁘고 사랑스럽고 매력적인 얼굴이잖아요 간혹 사차원 같은 엉뚱한 말할때 웃겨서 귀여웠더라는..

 

그러던 하루가! 훌쩍 성장하여 어느 덧 폭풍 성장 하였답니다 와웅~~ 배우인 강혜정과 뮤지션인 타블로의 유전자를 받아서 그런지 어느 쪽으로 가든 벌써 미래가 궁금해지고 잘 클거같은 느낌이 팍팍 들더군요 사진은 타블로

인스타그램에서 살짝 퍼왔습니다~ 검은 눈동자가 너무 이쁘네요 쌍커플 없지만 큰눈이라 동양적이지만 매력적인 눈을 가진 이하루양~ 누구를 더 많이 닮았을까요 저는 타블로를 좀더 닮은거 같기도 하고.. 옆모습은 또 강혜정 닮은거 같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하루 나이는 이제 만7살이래요 근데 기럭지가 벌써.. 저렇게 큽니다 7살 같지 않아요 초등학생 2학년이라고 합니다 학교생활은 재미있는지 궁금하네요~

 

 

 

슈퍼맨 이후로 방송에 얼굴을 내비치지 않아 하루 근황은 타블로나 강혜정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만 확인이 가능하네요.. 커서 모델 해도 잘 어울릴거 같아요 패션센스나 표정 포즈가 예사롭지 않아서..ㅎㅎ ^^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