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7. 7. 31. 21:25
반응형

다 포기하지마~ 닭고기 아줌마~라며 가사를 개사해서 부를정도로 그 당시 인기스타였던 성진우를 아십니까? 그때 저 한곡으로 정상까지 우뚝 섰었던 신인가수 였는데... 어느 순간 인기가 떨어지기 시작하더니 방송에서 자취를 감추었었죠.. 참 안타까웟는데.. 그래도 조금씩 방송은 하고 있었나봅니다 트로트가수로 변신한 성진우는 뒤늦게 결혼사실을 고백해서 화제가 되었었죠~~ 올! 그래도 축하드립니다

 

7월 31일 김흥국 안선영의 아싸 라디오에 출연한 가수 성진우는 근황을 전하면서 결혼한 사실을 알리기도 했는데요 무려 5년이나 됐다고 합니다~ 신혼인줄 알았는데...  근데 뜬금없는 이야기 이지만 오래전 이의정과 연애를 하기도 했었죠.. 그때 둘이 잘 어울렸는데.. 흠.. 어쨋든 결혼한지 5년이 되었고 혼인신고만 하고 살았다고 해서

그가 결혼한지 잘 몰랐을걸로 추정이 되네요 방송에만 나가면 왜 결혼 안하냐 연애는 안하냐고 묻는데 답을 변명하는거 같아 아내에게 늘 미안했다고 합니다 결혼할 당시 아내가 몸이 안좋아 결혼식을 할 상황이 아니었고 시기를 놓쳤다고 하는데요

 

 

이제는 아내 건강이 많이 좋아져서 일상생활 하는것엔 지장이 없다고도 전했어요~ 아내분이 언능 더 건강해져서 결혼식 작게 나마 올렸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 그리고 성진우에게 4개월된 아들이 있다는 어느 예능프로 보도자료 때문에 곤혹을 치른적이 있다고도 밝혔는데 주영훈 부부가 아기 용품을 물려주겠다 라는 이야기를 했고 그 말에 장난으로 우리애기는 대소변을 다 가린다고 말했는데 이게 본인이 키우는 반려견 이야기를 한거였지만 그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오해를 했었다고 설명했다네요ㅋㅋㅋ 아.. 이건 저같아도 오해했을거 같아요~ 어쨋든 결혼은 했지만 아직 아이는 없는걸로 마무리를..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