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7. 7. 4. 21:41
반응형

얼마전 임성은이 결혼 10년만에 이혼을 했다는 소식을 접하고 제 블로그에도 글을 자세하게 썼었죠~ 근데 그때는 크게 이슈가 안되서.. 모르는 분들이 꽤 되더라구요... 저는 영턱스클럽 어릴적에 팬이었고 그 중 임성은을 가장 좋아했기에 안타까운 마음을 가득 담아서 포스팅을 했었지요~~ 10년만에 돌싱으로 돌아온 그녀! 예전엔 트로트 가수로 변신을 한다는 소식이 들렸는데.. 아직 모르겠네요 솔로앨범도 낼 정도로 노래실력은 좋았던 그녀니까요~

 

좀더 자세한 이야기는 이 쪽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http://sosohani.tistory.com/646

이혼후 이번에 불타는청춘 예능에 새롭게 합류를 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팬들에게는 참 반가운 소식이에요 그쵸?ㅎㅎ 임성은은 올해로 43살이지만 워낙 동안이라 그렇게까지 나이가 많아보이진 않더군요 요즘은 동안이 대세인거

같아요 불타는청춘 예고편에 살짝 등장한 임성은은 구본승이 너무 잘 생겼고 빨리 만나보고 싶다며 남다른 설레임을 표현했는데요 ^^ 불타는 청춘에서는 다들 나이대가 있어서 임성은이 막내였고 애교와 친화력이 좋아서 남자 청춘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고 하네용~

 

저는 이 프로그램 시간대를 못잡아서 봤다가 안봤다가 자꾸 놓치는데 오늘은 꼭 본방사수 해야되겠는걸요~ ^^아!그리고 팬들이 궁금해하는 점이 이혼후 부부가 운영하던 스파의 경영에 대해 궁금해하던데 아직까지 대표직은 계속 임성은으로 되어있다고 해요~ 블로그에 스파후기 보니까 좋던데 종종 임성은 만나면 반갑게 잘 대해주신다고..^^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