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7. 6. 2. 21:05
반응형

90년도에 정이라는 곡과 못난이 컴플렉스로 인기몰이를 했던 영턱스클럽의 맏언니 그리고 리더였던 임성은이 결혼10년만에 이혼을 하였다는 소식이 들려 안타까움을 주고 있습니다 특히 저는 어릴적 영턱스클럽 정말 좋아해서 팬클럽도 들었고 임성은 사진도 같이 찍고 싸인도 받고 대화도 나누고 그랬던터라 더 안타깝습니다만.. 그때 이야기를 잠시 하자면.. 임성은은 키는 작고 아담하지만 목소리가 성숙하고 미소가 넘 귀여워서 남성팬들에게 인기가 많았는데요 덧니 때문에 깜쥐라는 별명도 있었고 깜찍한 다람쥐였나? 그때 저는 중학생이었는데 저보고 이쁘게 생겼다고 말해줬던게 기억이 남습니다.. 그땐 뭐 어리니까.. 립서비스로 해준말일 수 있겠지만..흠흠

 

영턱스클럽으로 활동하다가 솔로로 활동하게 된 임성은.. 솔로곡도 엄청 좋았는데 그땐 왜 인기가 없었는지 모르겠네요.. 지금 들어도 좋은데.. 어쨋든 그렇게 가수 활동을 하다가 6살 연하의 남편과 우연히 만나게 되었고 사실

첫인상은 좋지 않았었다고 해요 임성은이 보라카이에 가게 된 날 남편의 생일이었는데 합석을 하게 되었고 그렇게 연인에서 배우자 관계로 발전하여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예전에 티비에서 나올때 보니까 보라카이에서 펜션 리조트 사업을 운영하던데.. 굉장히 잘 사는거 같았거든요 블로그 후기 보면 팬들이 보라카이 가면 항상 그 스파펜션에서 숙소를 잡더군요 물질적으론 부족한게 없어 보였지만 우리가 알 수 없는 둘만의 뭐.. 고민이라던가 관계가 있었나봅니다.. 그래도 너무 안타깝네요 잘 어울렸는데 말이죠.. 둘 사이의 아기는 없던데 흠.. 아이라도 있었다면 어땟을까 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이혼한 이유는 서로 가치관이 맞지 않기도 했고 서로의 행복을 위해서 결정을 했다고 합니다

 

임성은 나이는 1973년으로 만 43살 입니다 근데 굉장히 동안이죠~ 43살이면 아직 젊은걸요 ^^ 그러고 보면 일찍 결혼했네요.. 노래실력은 두말하면 잔소리일 만큼 잘하니까 앨범하나 내서 오랜만에 방송활동 했으면 해요~ 간만에 성은언니 노래 들어야겠어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