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7. 5. 28. 16:54
반응형

한때 한국에서 큰 사랑을 받았고 나의 워너비하고 러블리한 모델로 대표적이었던 미란다커가 결혼을 했다고 하여 화제입니다 아니 재혼이라고 해야하나...ㅎㅎ 처음에 올란도블룸과 연애하고 결혼해서 아들 플린을 낳았을때 까지는 최고의 커플이라고 생각했는데.. 역시 헐리우드는 반전을 거듭하고 어메이징 한거 같습니다 그동안 미란다커의 스캔들과 만행들을 보면 올란도가 불쌍할 지경이었죠...흠흠

 

어쨋든 미란다커와 에반스피겔은 2014년도에 인연을 맺었고 연인관계로 발전을 했는데요 지난 7월에는 약혼까지 했던 사이였죠 그렇게 지내오다 올해 5월 27일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 자택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미란다커가 두번 결혼하는거니.. 결혼식은 조촐하게 비공개로 진행되었다고 해요 결혼식엔  지인 30명과 가족만이 참석한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미란다커와 인연을 맺은 에반스피겔이 누구인지 궁금해졌는데요 모바일 메신저 스냅쳇 대표이고 재산은 한화로 약 1조원에 달하는것으로 알려져 놀라움을 금치 못했네요 와우 엄청난 부자.. 에반스피겔 나이는 1990년생으로 미란다보다 연하네요 첫번째 결혼은 실패했지만 이번엔 잘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결혼과 이혼 그리고 재혼으로 미란다커의 이미지가 말이 아니게 바닥을 쳤는데.. 이제는 스캔들 같은거 일으키지 말고 가정에 충실하길..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