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7. 6. 4. 16:59
반응형

yg엔터테인먼트에서 잘 나가는 그룹중 하나인 빅뱅! 저는 사실 빅뱅 별로 좋아하진 않았지만 탑이랑 지드래곤은 그래도 좋았거든요... 근데 이런 마약사건이 터지니까 너무 속상한거 같아요 가질만큼 다 가진 그들인데 도대체 뭐가 아쉬워서 대마초 그런거에 손을 대는것인지.. 유독 와이지는 마약 사건에 자주 휘말리는거 같습니다 지디도 그렇고 2ne1에 박봄도 그렇고 그리고 빅뱅의 탑까지!!

 

탑은 의무경찰 입대전인 지난해 10월 자신의 집에서 대마초를 피운 정황이 포착되어 경찰이 수사를 나섰는데요 그래서 모발검사도 하니 양성반응이 나왔고 탑도 인정을 하였으며 검찰에 송치를 하게 되었습니다 근데 탑은 혼자

한것이 아니라 누군가와 같이 하였는데 바로 한서희라는 여자 연습생이라고 하는군요 연습생 한서희는 누구인지 급 궁금해졌고 네티즌들이 신상파악에 나섰는데 위대한 탄생이라는 오디션 프로그램에도 출연했었다고 합니다

 

 

당시 톱12진출은 실패했지만 춤과 노래 그리고 송지효를닮은 외모로 주목을 받았던 화재의 인물입니다 근데 인성은 좀 별로였던거 같네요 인스타그램 댓글 보면 알겠지만.. 팬들을 약올리고 조롱하는 댓글...ㅎㅎ 자기얼굴에 침뱉기네요 아직 어려서 몰라도 한참 모르는건지..

 

 

그 이후 근황이 알려지지 않아서 알 수 없었지만 들리는 이야기로는 한 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가 걸그룹을 준비한것으로 알려졌구요 한서희는 지난 3월 경찰조사에서 대마 공급책으로 액상 대마초를 받아 최승현 (탑)과 함께 흡연했다고 자백을 하였고 경찰은 한서희의 발언을 토대로 탑도 조사를 하게 된것이라고 하는군요.. 이런 사건이 터지자 4일 빅뱅 탑의 사과문이 올라왔지만.. 이미 이미지에 손상이 큰거 같네요.. 그리고 한서희 양 앞으로 연예인으로 데뷔하긴 힘들거 같네요 집이 부유하고 잘사는 아이라고 하던데.. 그게 사실이라면 먹고 사는덴 큰 지장은 없겠네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