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2017. 1. 18. 19:58
반응형

박근혜 정치를 보면서 정말 대통령 하나는 잘 뽑아야겠다라는 생각을 절실이 느끼고 있네요 정말 어느때보다 너무 힘들고 춥고 배고프고 경제는 얼어붙고 수출도 큰 타격에 암튼 헬조선이 따로 없는 나날들 이었습니다 조기대선이 다가오면서 대권주자들이 어느때보다 쏟아져나오고 있고 공약도 많이 내놓고 있죠.. 하지만 국민들이 무얼 원하는지 아는 대권주자 후보는 없는거 같아서 슬프네요..

후보자중 이재명 성남시장의 공약이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이 분은 갑자기 혜성처럼 나타난 분이시죠! 성남의 복지를 충분히 실현하신 분이고 말도 시원시원하게 하셔서 답답한 국민들의 속을 뻥 뚫어주기도 했습니다 이재명 시장의 공약중에서는 기본소득제를 실시 하겠다고 했습니다 소득 취업에 상관없이 모든 구성원에게 지급을

할것이라고 하는데요 저도 보긴했는데.. 아쉽게도 30,40,50대는 없더라구요 ㅠㅠㅠ 물론 젊고 충분히 어디가서 노동을 하여 돈을 벌 수 있는 나이이기에 뺀거 같은데 왜 난 서운한 마음이 드는건지 ㅋㅋㅋㅋ

 

 

글구 요즘 시대에 제일 힘든게 사실 3,4,50대 아닐런지 어쨋든 기본소득제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다른 후보인 문재인과 박원순 서울시장도 기본소득제에 대한 공약을 내놓고 있습니다.. 이건 어찌 될지 좀더 지켜봐야할 사항일듯 하네요 세금문제도 있고.. 하지만 이명박 4대강으로 말아먹은 돈이랑 이것저것 빵꾸뚫린 세금만 막는다면 충분히 가능하다는 이야기도 있구요~그 외에 다른 공약으로는 군복무 단축기간 입니다 문재인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군복무 1년을 공약으로 내세웠는데 이재명은 10개월 공약을 내세웠어요.. 아니 실현 가능한걸 말하자구요ㅎㅎㅎ

 

 

이쯤되면 대통령 한번 해보자고 너무 막 뱉는거 아닌지..그래도 당선된 후 실제로 이루어질만한 공약은 몇가지 있어야 되지 않나요...에휴 이재명 성남시장 지지율은 9.5%로 아직 미비한 수치입니다.. 문재인은 반기문을 제치고 32% 1위를 달리고 있구요 반기문 지지율은 24%로 2위입니다 대선구도가 아무래도 반기문 VS 문재인이 될 확률이 높을거 같아요 저는 누가 되든 물가 안정 좀 잡아줬음 합니다;; 버는거에 비해 물가는 하늘을 뚫고 나가겠네요.. 민생 돌보는 대통령이 됐음 해요

2017/01/18 - [정보/TIP] - LH전세임대주택 신청하기 방법

2017/01/16 - [일상다반사] - 고영태 실종 주진우에게 연락

2017/01/13 - [연예소식] - 레지던트 이블 파멸의날 이준기 출연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