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7. 1. 13. 20:55
반응형

레지던트 이블 파멸의날 영화가 곧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은근히 시리즈 장수 영화네요~ 터미네이터랑 맞먹는.. 이건 미드가 아닌데;;ㅎㅎ시리즈 다 챙겨본건 아니고 뜨문뜨문 봤던 기억은 나는데요 솔직히 초창기 작품은 재미 있었던건 맞는데 시리즈가 거듭 될수록 그냥 그렇더라구요 ㅠㅠ 먼가 쭉 봤던 사람은 의리로 봐줘야하는.. 그런 영화랄까? 밀라 요보비치의 액션은 말할것도 없이 기대되는데 이번 레지던트 이블7 에서는 한국배우 이준기가 출연하더군요!!

 

우리나라 한국배우도 이제 헐리웃으로 진출을 시작하는군요~ 수현도 그렇고 이병헌도 잘나가는 배우중 하나죠~ 또 배두나도 빼놓을 수 없구요 이어서 이준기를 해외영화에서 보게 되다니! 어떤 역으로 나올까 비중은 좀 크나?

싶어서 출연진 찾아봤더니 솔직히 좀 슬펐네요 ㅠㅠ 너무 아래 있는건 아닌지

 

레지던트 이블 출연진들 입니다 주연 말고 아랫쪽에 조연쯤에 있으려나? 하고 봤더니 우리의 준기님은 없으심..

 

그럼 오디?? 더 아래 내리면;; 특별출연으로 이준기;;; 리 라고... 단역도 아니고 특별출연.. 흠 왠지 이건 안봐도 뻔할거 같아요 그러니까 비중이 극히 작을거 같다고 해야하나?? 조연도 아니고 왜 특별출연인지...ㅠㅠ

 

 

이 사진은 도쿄 프리미엄 시사회 사진 이라고 아니요 왼쪽 끝에 이준기 있습니다~ 역시 비율짱! 키큰데 얼굴크기 제일 작음ㅎㅎ 특별출연인데 왜 시사회 같은 행사에 나왔을까 생각해보니 왠지 한국에서도 개봉할텐데 낚으려고 하는거 아닐까 의심이 ㅋㅋㅋ 그러니까 행사에 나올정도면 꽤 역할이 큰가보다 생각할 수 있어서 영화본건데 정작 비중은 없음... 이런 적이 한두번이어야 속지.. 그래도 헐리우드에 진출한것만해도 얼마나 큰 영광일까요 ^^ 이번 작품을 발판삼아 해외도 진출했음 하네요 레지던트 이블 파멸의날 개봉일은 1월 25일 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