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7. 1. 2. 10:53
반응형

새해 정초부터 좋은 소식도 들리지만 반면 안좋은 소식도 들리네요.. 좋은 소식은 정유년 이라 그런지 정유라가 덴마크에서 체포되었다는 소식이고 안좋은 소식은 이완영 새누리당 국회의원에게 성폭행 피해를 당했다는 피해자의 주장이 나타나면서 큰 이슈가 되어 있는 소식입니다... 후 대한민국의 고질적인 문제가 바로 성에 관한 범죄인데요 직급 상관없이 어쩌면 이렇게 성폭력에 관한 사건이 매번 터지는 것 일까요 개탄스럽습니다

 

얼마전엔 칠레 대사관 성추행 사건으로 창피를 안겨주더니.. 사실 이번일이 처음은 아니죠 좀더 거슬러 올라가면 윤창중 대통령비서실 대변인 성추행 사건이 일어나면서 국격을 실추 시켰잖아요.. 왜 자꾸 이런 일이 터지는건지

속상합니다 제가 생각하기엔 우리나라 법이 너무 관대하기 때문이라 봐요 2017년도 밝았겠다 새로 법을 개정하는게 시급해보이고 그나마 다행인건 국외가 아니라 국내 사건이라 다행이라 봐야하는지..?-ㅅ-

 

어쨋든 이완영 의원에게 성폭력 당했다고 하는 여성 A씨는 조만간 여성단체들과 의논끝에 기자회견을 열 계획이라고 밝혔으며 이 의원의 사퇴를 촉구하는 방향으로 회견을 이끌어 갈것이라고 했답니다 반면 이완영 의원은 그런일은 있을 수 없다며 사실 무근이라고 반박하고 있다고 하는데 이렇게 아니라고 발뺌하는 모습을 보고 여성 A씨는 팩트를 밝혀야겠다고 마음을 먹었다고 해요 이렇게까지 하는 경우라면 뭔가 있으니까 강하게 나오는거 아닐런지요...

 

 

좀더 사건을 심도있게 지켜봐야할 상황이긴 하지만 새누리당은 아울러 매번 성에관한 사건으로 사회를 시끄럽게 해온지라 더이상 믿음이 바닥났어요 공직자 분들이 이러면 곤란하지 않을까요..에효... 한숨만 절로 나오는군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