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6. 12. 22. 22:40
반응형

성탄절 하면 생각나는 영화가 몇개 있죠? 저도 그래요 제 나이 또래 비슷한 분들은 아마 그 영화가 젤 먼저 떠오를듯 한데요 고전영화 일지라도 매년 반갑고 봐도봐도 보고 싶은 나홀로집에!! 케빈이 늘 그리워지는 시기 입니다 올해는 방영을 해줄까? 싶었는데 다행히 케이블에서 해주더라구요 정규에서 해줌 좋겠지만.. 왠일인지 정규방송에서는.. 연기대상이랑 연예대상 같은거 하느라 영화가 싹 배제 되었네요 ㅠㅠ 아쉽..

2016 크리스마스 특선영화 ocn 편성표를 가지고 왔어요~ 24일과 25일 이틀짜리 입니다 새벽에 하는건 봤던거고 별로 재미없어서 패스하고 ㅎㅎ 아저씨는 재미있는데 너무 우려먹는듯.. 찰리와 초콜릿공장은 좋은데 시간대가

새벽이라 저땐 다들 쿨쿨 자고 있을 시간이라 못보겠네요 차라리 밤에 해주징

 

12월 24일 오전9시 러브 액츄얼리 해줍니다 크리스마스 영화로 딱이죠 아주 러블리하고 따뜻한 감성이 엿보이는.. 뒤 이어서 가디언즈와 박물관이 살아있다3탄! 또 쿵푸팬더까지 쭉 달립니다 다 재미있는걸로 해주네요 역시 오씨엔

 

 

쿵푸팬더2까지 해줍니다 오후7시부터 나홀로집에는 응당 방영하구요 케빈이 나왔던 시리즈가 젤 재미있는데 이건 너무 당연한 사실이라 그런지 1,2탄만 해주네요~ 3탄까지가 그나마 무난했던거 같은데 그 이후로는 진짜 망작.. 그 이후거 안본 눈 삽니다..~

 

 

대망의 크리스마스 당일 25일 입니다 새벽에 겨울왕국 해줘요! 나이거 못봤는데 꼭 보고말거야~ 엘사의 마법에 빠지고 싶네요 ㅎㅎ 친구2는 왠지 시즌에 안맞는 영환데...끙 패스패스~

 

 

오전9시에 못본분들을 위한 배려인지 방영할 영화가 없어서인지 겨울왕국이랑 나홀로집에 또 해줍니다;; 봤던 분들은 데자뷰 느낄수도 ㅋㅋ 근데 이건 좀 아닌듯 뭘 했던거 또 해주는지..흠흠

 

 

25일엔 3탄까지 해줍니다.. 안보는걸 추천합니다 ㅋㅋ 그냥 그래요 케빈작품이 젤 나아요 그 뒤에 캡틴 아메리카와 트랜스포머4탄으로 tv편성표는 마무리가 됩니다 다른 티비 채널보다 ocn이 풍성해서 좋네요 영화 좋아하는 분들은 한번 체크해서 챙겨보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