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6. 12. 20. 15:40
반응형

12월에는 방송도 그렇고 다들 들뜨고 분주한거 같아요 새로운 한해를 맞이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와 축제가 있는데요 그 중 우리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는 2016 sbs 가요대전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학창시절 티비앞에 꼭 붙어서 좋아하는 가수 연예인 보면서 좋아했는데~ㅎㅎ 이번에는 어떤 가수들이 대거 출동하게 될지 벌써부터 기대되고 기다려집니다 근데 요즘에는 가요대상 그런건 없죠? 상주는거...있나...?

2016 cbc 가요대전 라인업 누가 나오는지 알아봤어요 우선 12월 26일 월요일날에 생방송으로 진행이 되고요 오후8시55분부터 시작합니다 진행은 유희열 유리 백현 장소는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한다고 해요 시간 늦지않게 꼭 챙겨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출연진은 누구?? 인피니트와 올해 큰 사랑을 받았던 트와이스 응당 출연하네요~

 

 

그리고 또 누가 나올런지.. 씨엔블루 오랜만에 완전체로 무대에서 볼 수 있겠구요 씨스타도 여자친구 AOA 에이필크 등등 가장 핫한 아이돌 그룹이 대거 출연 예정입니다 그 속에서 가창력으로 빛이나는 에일리의 무대도 보겠네요

 

 

꺄~ 내가 좋아하는 젝스키스도 나오네요 꼭 본방사수 해야지..엄정화 언니도 나오다니 대박! 꼭 봐야지..ㅎㅎ 현아도 나오는데 포미닛 해체해서 너무 안타까워요 좋아하는 아이돌 그룹이었는데..흑흑

 

러블리즈 레드벨벳 마마무 등등 남자팬들과 여자팬들을 설레게 하는 가수들이 출연 준비중 이네요 눈과 귀가 호강하겠네요 언제 이렇게 화려한 무대들을 볼 수 있을까요 ^^

 

 

가요대전 티켓 신청방법 입니다 저야 방송으로 보는게 더 편하지만 학생들은 직접 가서 보는걸 좋아하잖아요 어쨋든 play스토어에서 sbs앱을 다운로드후 12월 22일~12월 25일 SAF 현장에 방문하신 분에 자동응모가 되며 추천을 통해 티켓을 드린다고 해요 1인 2매 입니다 당첨되는 분들 좋겠다.. 젝키보러 가고 싶긴 하지만..ㅎㅎ

2016/12/20 - [정보/TIP] - 2017년 신년운세 무료 토정비결

2016/12/14 - [연예소식] - 마츠모토준 이노우에 마오 결혼 딜레마

2016/12/18 - [연예소식] - tvn 도깨비 인물관계도 전생 공유 이동욱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