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2017. 1. 23. 00:26
반응형

명절날이 가까워지면 재미있는 방송 프로그램 많이 하잖아요~ 영화도 그렇지만 빅재미를 안겨드리기 위해 각 방송사에선 새롭고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준비했더군요 이름하여 2017 설특집 프로그램인데요 아직 다 올라오진 않았지만 일부 방영 예정인 프로 소개해드릴게요 ^^ 요즘처럼 웃을일 없는 시국인데.. 웃긴 개그 프로라도 보면서 웃어야 엔돌핀도 생성되구 기운이 나니까요~

 

kbs2 에서 설특집 프로그램 으로 준비중인 걸그룹 대첩 가문의 영광 예능입니다 1월 27일날 오후 6시에 방영될 예정입니다 내용은 걸그룹의 라이브 민낯을 톡톡히 볼 수 있는 대결 프로그램 이라고 해요 출연진으로는

이특 양세형 김신영 등등 진행자로 나오고 걸그룹으로는 에이핑크가 출연한다고 해요 ^^ 그 외에 오마이걸과 구구단 레드벨벳 등등 출연 예정이라고 해요 빵빵한 출연진이네요

 

 

MBC에서 준비중인 TV예능 프로그램 오빠생각 입니다 2부작이구요 2월 29일날 첫방송이 됩니다 29일날 오후11시15분 다음날 월요일 오후8시35분 입니다 내용은 스타의 의뢰를 받아서 영업 영상을 제작하는 모습을 담아낸 프로라고 하네요 출연진은 윤균상 유세윤 채수빈 양세형 탁재훈 출연합니다 양세바리 잘 나가네요~ 무도의 힘!

 

 

kbs2 특집으로 준비한 신드롬맨 입니다 1월 30일 오후5시50분에 시작되구요 김구라 김민종 김희철 정용화가 출연진으로 확정이 되었어요~

 

 

마지막으로 매년 진행하고 있는 아이돌스타 선수권 대회 입니다 일명 아육돌! MBC에서 편성되었고 언제 방영될지는 나오지 않았어요 설날 일정에 맞춰서 하겠죠~ 많은 걸그룹 보이그룹이 대거 총출동 하겠네요 젝스키스도 이번엔 나올려나...ㅎㅎ 제가 준비한 설날 특집 예능 프로그램은 여기까지구요 ^^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