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2017. 1. 21. 21:45
반응형

2017 설날특선영화 편성표가 벌써 나왔더군요 올해는 좀 빠르네요~ 매년 명절이나 특별한 날마다 어떤 영화를 티비에서 해줄까 기대하고 궁금해하는데 보통 아주 오래된거 아니면 봤던거 재탕하는 경우가 많잖아요 근데 이번엔 새로운걸 방영하려고 많이 고심했다고 합니다 ^^ 글쎄요~~이번 설에는 어떤 영화를 보게 될지 tv편성표 한번 둘러볼까요?? 정규방송 위주로 골라봤습니다 케이블이나 종편은 따로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sbs tv편성표

님아 그 강을 건너지마오 1월 27일 오전10시5분에 시작됩니다 이 영화 예전에 봤긴했는데 너무 슬펐어요..ㅠㅠ 설날에 보면 눈물바다 될지도 몰라요;; 검사외전 1월 28일 밤8시45분에 시작됩니다 강동원 황정민 주연인데..

2016년 개봉영화로 따끈따끈한 신작이네요 전 아직 안봤지만 강동원 얼굴 보는 재미로 봐도 좋을듯 ㅎ눈호강!!

 

 

 

용의자 1월 29일에 방영예정 입니다 시간은 아직 나오질 않았어요 2017년은 공유의 해라고 봐도 무방하죠 도깨비 드라마를 통해서 젤 큰 인기를 얻고있는 배우!! 용의자 영화는 오래전 봤는데 보통이었네요 안본분들은 한번 봐보세요 그리고 기술자들 1월 30일 월요일날 방영예정 입니다 김우빈과 조윤희 이현우 고창석 등등 나오지요~

 

 

kbs 설특선영화 tv편성표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1월 27일 밤23시15분에 방영됩니다 몇번 재탕 해주더라구요 ㅎㅎ 케이블에서 보긴 했는데 이병헌 나오는 걸로 유명하죠 근데 몇분 안나와서 좀 아쉬운 ㅠㅠ 근데 스토리는 나쁘지 않았어요 터미네이터가 예전에 비해 조금 가벼워진 느낌 개그스러움이 첨가가 되었습니다! 특별수사 1월 28일 밤22시45분에 방영 김명민 신구 조향기 김영애 등등 출연해요

 

mbc 영화편성표

달빛궁궐 1월 26일 오후3시40분에 시작됩니다 애니메이션 인데요 목소리역으론 이하늬 권율 감서영 등등 출연하였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창덕궁에서 일어나는 그런 스토리 같은데 아이들이 보기 좋은 만화영화 같아요 그림체도 이쁘구 한번 보고 싶어서 챙겨야겠네요 ^^ 영화가 아직까지 모두 올라온건 아니고 올라오는데로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