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앱 추천2017. 1. 4. 14:38
반응형

드디어 기다리던 나의 아이폰6s 가 도착했습니당!! 근데 만져보니까 어렵긴하네요 안드로이드 쓰다가 와서 그런지 오타도 잘나고 버벅거리고 인터넷 찾아보며 겨우 익숙해지긴 했지만 다음날 되면 또 어렵고 ㅋㅋㅋ 쓰다보면 나아지겠죠.. 근데 아이폰은 뒤로가기가 없어서 불편하잖아요 다행히 인터넷 웹서핑 할때는 상 하단에 뒤로가기 표시가 있어서 누름 되는데 끌때는 항상 홈버튼 눌러야 되니까 고장날까봐 조마조마해요

그래서 본체에 있는 버튼을 누리지 않아도 되는 아이폰 홈버튼 설정 기능을 찾았어요~헤헤 다들 아실 수 있지만 저처럼 처음 사용하는 유저분들은 모를 수 있으니 알려드릴게요~ 제 폰화면에 보면 저런 투명한 어플모양이

하나 떠있죠? 저게 바로 홈설정 할 수 있는거에요~ 써보니까 정말 편하답니다

 

 

평소에는 약간 투명하게 되어있어서 인터넷이나 스마트폰 작업하기 불편함이 없고 위치 조정도 가능해요 저걸 누르면 이렇게 창이 열리는데 홈이라고 써있는게 실제 홈버튼 역할을 합니다 진짜로 본체에 있는 버튼이 고장났을시 저걸 사용하면 된다고도 하고요 기기를 누르면 스크린샷 누를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보이시죠? 스크린샷 ㅎㅎ 근데 소리가 넘 커서;;; 놀랬네요 아이폰은 쓰다보니 단점도 있긴 합니다만..

 

 

설정하는 방법은 홈화면에서 설정어플을 클릭해서 접속후 일반-손쉬운동작 으로 들어가신 후 화살표로 표시된 AssistiveTouch에서 설정하시면 됩니다

 

 

연두색으로 해두는것이 활성화가 된것이아요~ 제건 아이폰6s라 다른 폰에도 이런 기능이 있는진 모르겠는데 한번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

2017/01/03 - [정보/TIP] - 아이폰6s,7 플러스까지 스펙 기능비교

2017/01/02 - [모바일앱 추천] - kt 핸드폰 보험 가입 스마트폰 해야하나?

2017/01/02 - [컴퓨터정보] - 이집트 윈도우10 직구 구매가격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